반응형

1994년 어느 늦은 밤 노래 듣기 가사


MBC 복면가왕을 통해 알게된

1994년 어느 늦은 밤 노래 듣기 가사

이 노래가 너무 좋았다는 것은

호빵왕자의 출연 때문이

아닐까해요.  이 노래는 요즘 듣지

않았는데 이제 자주 듣게 될 것 같아요



오늘 밤 그대에게
말로 할 수가 없어서
이런 마음을 종이 위에
글로 쓴 걸 용서해
한참을 그대에게
겁이 날 만큼 미쳤었지
그런 내 모습
이제는 후회할지 몰라
하지만 그대여 다른 건 다 잊어도
이것만은 기억했으면 좋겠어
내가 그대를 얼만큼
사랑하고 있는지를
사랑하는지를
외로이 텅빈 방에
나만 홀로 남았을 때
그제야 나는 그대 없음을
알게 될지 몰라
하지만 그대여 다른 건 다 잊어도
이것만은 기억했으면 좋겠어
내가 그대를 얼만큼
사랑하고 있는지를
사랑하는지를
그대여 나의 그대여
다른 건 다 잊어도
이것만은 기억했으면 좋겠어
내가 그대를 얼만큼
사랑하고 있는지를
사랑하는지를
사랑하는지를
그대 이제는 안녕


관련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