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미 없애는 방법,집 개미 완전히 없애는 방법

다양한 방법으로 개미 없애는 방법/약국에서 파는 개미 박멸약 대박!!!

 

개미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붕산, 설탕(또는 박하)를 활용하여 집개미 퇴치

 

붕산에 설탕 또는 박하 중 하나를 골라, 붕산과 각각 반반씩 섞어서 개미가 들어오는 통로를 찾아 통로에 둡니다. 또, 계란을 삶아 노른자를 잘게 부순 후 붕산과 설탕을 2:1의 비율로 섞어서 동그랗게 뭉치고 개미들이 다니는 곳에 뿌려주는 방법도 집안 개미 없애는 방법 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붕산은 집안 개미 없애는 방법 으로 탁월한 효과가 있지만, 단 독성이 매우 강하므로 어린이나, 애완동물이 먹게 되면 생명의 위협이 있으므로 사용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개미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고무줄을 활용하여 집개미 퇴치

 

부엌의 설탕통, 꿀통과 같은 단 음식이 들어있는 음식통에는 개미가 생길 확률이 높습니다. 개미는 고무냄새를 싫어하는 특성이 있으므로 음식통 주변이나 통의 중간쯤에 고무줄을 여러 겹 감싸주면 집안 개미 없애는 방법 으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굵은 소금, 소금물을 활용하여 집개미 퇴치

 

소금은 강력한 살균 작용을 해서 세균과 바이러스의 번식을 막을 수 있습니다. 집안 개미 없애는 방법 으로 굵은 소금을 개미가 다니는 길목에 뿌려놓으면 개미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소금물을 개미가 자주 나타나는 곳에 발라두면 집안 개미 없애는 방법으로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늘, 정향을 활용하여 집개미 퇴치

 

마늘의 냄새와 유황 복합물은 개미들이 매우 싫어하므로 집안 개미 없애는 방법 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향과 으깬 마늘을 물에 넣고 24시간 정도 우려준 후 분무기에 넣어 집안에서 개미가 보일 때 뿌려주면 개미 퇴치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개미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쌀을 활용하여 집개미 퇴치

 

발효된 쌀에서 만들어지는 곰팡이는 개미 없애는 방법 으로 효과가 있는데, 흰 쌀을 개미가 다니는 길목에 두면 개미들이 이를 옮길 것이고, 이렇게 개미집으로 옮겨진 쌀알이 발효되기 시작하면 집개미 퇴치에 효과가 있습니다.

 

 

★오렌지 껍질을 활용하여 집개미 퇴치

 

오렌지 껍질에는 개미에게 해로운 물질이 있어, 오렌지 껍질을 갈아서 개미가 나타나는 곳에 뿌려두면, 개미들이 이것을 개미집으로 옮겨 그 독성이 개미를 죽이게 됩니다.

 

 

★효모를 활용하여 집개미 퇴치

 

효모는 개미들이 굉장히 좋아하는 냄새를 가지고 있지만, 개미가 먹게되면 그 성분은 개미를 죽입니다. 물 1L에 말린 효모 100g, 설탕 100g을 섞어 혼합물을 개미가 다니는 길목에 조금씩 뿌려두면 집안 개미 없애는 방법 으로 효과가 있습니다.    

 

 

관련 이미지

 

 

★계피, 후추를 활용하여 집개미 퇴치

 

계피와 후추는 개미 퇴치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가진 천연재료인데, 계피나 후추를 갈아서 분말과 물의 비율을 1:1로 섞어 분무기에 넣은 후 개미가 나타나는 식물이나 집안 곳곳에 뿌리면 개미 없애는 방법 으로 좋은 효과를 타나냅니다.

 

 

★웜우드 차를 활용하여 집개미 퇴치

 

웜우드는 쓴 맛이 매우 강해 개미들이 싫어하는 천연재료이므로, 물 2L를 끓인 후 웜우드 잎과 뿌리를 한 주먹 넣고 5시간 정도 우려줍니다. 그 후 분무기에 넣어 개미가 있는 곳에 뿌려주면 집개미 퇴치 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식초를 활용하여 집개미 퇴치

 

식초는 개미들이 매울 싫어하는 냄새를 가지고 있어, 식초를 이용하여 집안 바닥을 닦아주면 그 냄새로 개미들이 혼란을 일으켜 집 밖으로 나가게 됩니다. 또한, 식초에는 살균효과가 있으므로 집안 세균 제거에도 좋아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레몬즙을 활용하여 집개미 퇴치

 

레몬은 산성과 신 맛을 가지고 있어 개미들이 아주 싫어하는데, 레몬 1개를 즙을 짜낸 뒤 물 한 컵과 섞어 분무기에 넣고 개미가 나타나는 곳이나 개미집 쪽에 집중적으로 뿌려줍니다. 단, 이 방법은 일시적인 효과 이므로 자주, 매일 뿌려주어야 집안 개미 없애는 방법 으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박하나무, 관중나무, 석유 등을 활용하여 집개미 퇴치

 

마당이 있는 집에 개미가 나타난다면, 박하나무, 관중나무를 심어 개미를 퇴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미집 입구 모레구멍에 석유를 한 방울 뿌려주거나, 뜨거운 물을 부으면 집안 개미 없애는 방법 으로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베이킹소다, 흰 분필, 월계수 잎, 페퍼민트 등을 활용하여 집개미 퇴치

 

이외에도 현관입구, 개미들이 돌아다니는 곳, 찬장 등에 개미가 싫어하는 베이킹 소다, 흰 분필, 월게수 잎, 페퍼민트 등을 놓아두면 집안 개미 없애는 방법 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미 퇴치약으로 개미 퇴치

 

개미 퇴치약을 아파트 관리실에서 받아서 뿌려 두었더니 없어졌다는 분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집 개미를 완전 박명하는 동영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