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원을 이루는 방법/소원을 이루는 법/소원을 비는 법



소원을 비는 방법은 그 소원을 이루는 내용이 명확해야 한다. 

즉 소원이 구체적이어야 하고 눈에 띄게 자신이 인지를 하여야 한다. 

종이에 적는 다던지 아니면 손을 모아서 기도를 하기 전, 

절을 하기 전에 자신의 소원을 마음속으로 하건 소리를 내는 등 

명확히 한 다음 소원을 빌어야 한다. 



소원은 스스로의 다짐을 스스로에게 암시하여 소원에 가까워지도록 

간절하게 빌어서 소원에 한발 다가가는 것이다. 

구체적인 간절함은 스스로를 암시하게 되어 

자신이 정말 그렇게 되도록 행동하게 하고 돕는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고 하는 것이다.



소원을 이루는 방법/소원을 이루는 법/소원을 비는 법


소원을 이루는 방법/소원을 이루는 법/소원을 비는 법




 1. "나도 할수 있다"는 생각으로 새롭게 시작하세요. 


여러분에게 무궁무진한 잠재력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잠재력의 5%만 사용해도 천재가 됩니다.




 2. 여러분의 목표를 마음의 소원과 일치시키세요. 


막연한 욕망은 소원이 아닙니다.


소원을 분명하게 확인하고 총력 투구하세요.




 3. 부정적인 생각을 버리세요. 


"나는 안돼", "할수 없어", "나 같은게"라는 소리가 들려오거든 "이전의 나는 무능했다. 그러나 이제는 달라져 새사람이 되었다"고 응답하세요.




 4. 긍정적인 말을 매일 반복하세요. 


"나는 성장하고 있다.", "나도 성공할 수 있다.", "해낼수 있고 말고"라고 다짐하세요.


말은 힘과 용기를 더하는 영양소입니다.




 5. 대가를 지불하세요. 


진정한 성공은 땀과 수고를 통해서만 완성됩ㄴ다.


심은 대로 거두는 법입니다.




 6. 어려움이 닥쳐도 낙심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일곱 번 넘어져도, 여덟번 일어선다는 용기와 신념을 가지세요.




 7. 모든 일에 감사하세요. 


실패는 실패가 아니라 성공의 밑거름이라고 생각하세요.




 8. 큰 꿈을 가지세요. 


꿈꾸는 데는 수고도 돈도 필요치 않습니다.




'될 거라 생각하시나요? 그럼 됩니다!'



무책임해 보일지 모르지만 이 대답은 틀리지 않습니다.



오늘도 외쳐보세요. 늘 이루고 싶던 소원을.



"최고의 삶을 누려라!" "당신만의 운명을 창조하라!" "꿈을 실현해라!"


 자동차 범퍼 스티커, 페이스북 게시물과 냉장고 자석의 문구는 한결같이 더 나은 미래를 약속한다.


그러나 저 말들에 진실이 들어있을까? 정말 나만의 현실을 창조할 수 있을까?



답만 말하면 그렇다.


비전 보드, 만트라 같은 주문, 명확한 세부사항과 함께 꿈을 적어 놓는 것은 바램을 현실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카니예 웨스트를 봐라.


거의 10년 가까이 그는 킴 카다시안을 원했고, 지난주 그는 결국 그녀와 결혼하지 않았는가!



수년 전에, 시크릿이라는 책 때문에 난리가 났었다.


이 책은 명확하고 의도적으로 원하는 것을 시각화한다면, 결국엔 그것이 이루어진다고 말했다.



 호화로운 바닷가의 저택을 원하는가? 책은 그것이 현실이 될 것이라고 말한다.


백만 달러를 원하는가? 그럼 가질 수 있다.


미드나잇블루 색상의 벤츠가 탐나는가? 무슨 말인지 이해가 가는가?



나는 상상하면 현실이 된다는 개념이 아주 좋다.


그러나 내면의 실증적이고 회의적인 목소리는 그에 의문을 제기한다.



시크릿 책은 "좋아하면 좋아하는 것을 끌어들인다는" 믿음 즉, 긍정적인 생각이 긍정적인 현실로 이어지고,


부정적인 생각은 부정적인 현실로 이어진다는 끌림의 법칙에 기초를 두고 있다.


이는 사실이다.


그러나 블루 벤츠가 짠하고 현관문 앞에 나타날 것이라 그런 것이 아니다.


그보다는 뇌의 연결작용 때문에 일어나는 일련의 현상 때문이다.


여기에는 과학이 숨겨져 있다.


자, 이제 끌림의 법칙이 어떻게 일어나는지 보자.


뇌는 엄청나게 거대한 컴퓨터와 같다.


 일상의 매 순간 전기 신호로 작동되는, 뉴런이라고 불리는 세포에 천억 비트의 정보를 저장한다.


뉴런은 뇌의 나머지 부분과 몸에 무엇을 할지를 전달하기 위하여 함께 전기 신호를 발사한다.


그러나 뇌는 모든 정보를 한꺼번에 떠올릴 수는 없어서 지름길(신경전달통로라 불림)을 만든다.


어떤 것을 더 경험하면 할수록, 그것에 이르는 통로는 더욱 강력해진다.


예를 들면, 네 개의 다리가 있는 단단한 표면을 보면, 뇌는 주저하지 않고 곧바로 "테이블"이라고 인식할 것이다.




우리가 원하는 바를 상상하면 그와 관련된 신경전달통로가 강화되고,

 


뇌가 그 일을 이루기 위한 계획을 수립해 실행한다고 필자는 적고 있다.

사진은 뇌 신경전달통로 

 


습관도 이와 마찬가지다.


당신이 동료들 때문에 담배를 피운다면, 당신의 뇌는 술, 클럽 그리고 담배 간의 강력한 연결 통로를 생성할 것이다.


그래서 끊기가 어려운 것이다.


다행히도, 뇌는 새로운 신경전달통로를 생성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새로운 습관을 만들고, 새로 학습한 내용을 기억할 수 있는 것이다.


어떤 것에 집중하면 할수록, 전달 통로는 더욱 견고해질 것이다.



몇 달 동안, 나는 미니 쿠퍼 컨버터블을 원했다.


흰색 미니쿠퍼를 타는 내 모습이 몇 주 전에 마음속에 그려지기 시작했다.


(바램) 나는 계속해서 그것을 생각했고(강력한 신경전달통로 생성),


그 차가 주변에 있을 때마다,


마치 내가 그 차가 꼭 필요하다는 신호로 도로가 꽉 차 있는 것처럼,


나의 뇌는 쉽게 그 차를 발견했다.


(확증 편향성, 뇌가 내가 바르다고 생각하는 방향에 들어맞는 정보만 찾는 현상)



재미로 나는 인터넷을 검색했고, 짜잔. 근처에 판매 중인 차 한 대가 있었다.


그 차가 내 앞에 나타나도록 한 게 나일까?


내가 뇌를 훈련해 미니 쿠퍼를 찾도록 했을까? 어느 쪽이든 간에, 나는 현실을 창조했다.



뇌가 어떤 것에 집중할 때, 뇌는 당신이 그것 이상의 것을 원한다 생각하고, 그 방향으로 실행하기 위해 움직인다.


따라서 당신의 뇌가 봉급 인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뇌는 임금 인상을 가능하게 하는 계획을 만들어 실행함으로써 임금이 인상됐다는 것을 확인시켜 줄 것이다.



다시 카니예 웨스트로 돌아간다면, 그는 마술로 킴 카다시안이 그와 사랑에 빠지게 했을 수는 없었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그녀와의 모든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연애할 수 있다는 신호로 받아들였다.



핵심은 이것이다: 행동을 해야 한다.


내가 판매 중인 그 차를 보았을 때, 나는 주인에게 전화해야 했다.


꿈에 그리던 남자를 보았다면, 말을 걸어야 한다.


사업 기회가 보인다면, 한 걸음 나아가 "예!"라고 해야한다.



다음은 나의 꿈을 늘 잊지 않기 위해 썼던 방법들이다.


 


소원 목록을 써서 눈에 띄는 곳에 붙여두라


내 부엌 찬장에는 나의 간절한 바람을 긍정적인 표현으로 쓴 포스트잇이 많이 붙어 있다.


"나는 건강하고, 부유한 TV 토크쇼 진행자이다." "컨버터블 자동차! 예!" 등.


각각의 소원이 적힌 포스트잇을 써 붙이고 매일 보라.



소원을 1분 동안 상상하라


나는 매일 1분 동안 내가 원하는 것을 떠올린다.


연애, 가정, 경력 또는 여행 등 내가 원하는 것들에 대해서이다.


나는 원하는 것을 생생한 빛깔로 시각화하고, 모든 감각을 활용한다.


당신이 이탈리아에 가고 싶다면, 올리브 나무 냄새를 맡고, 지중해의 태양을 느끼고,


야외 시장에서 들리는 아름다운 이탈리아어의 소리를 느껴보라.


하루에 일 분씩!



소원을 말로 표현하라


나는 원하는 것을 말하면 마가 낀다는 징크스가 있다고 가르칠 정도로 미신을 잘 믿는 집안에서 자랐다.


나는 오히려 그 반대라는 것을 알게 됐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도록 도와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