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가 달려드는 꿈,고양이가 안는 꿈
고양이꿈,무료꿈해몽

고양이가 달려드는 꿈 및 고양이 꿈해몽

 

♥고양이한테 물리는 꿈
사기를 당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만약 이 꿈을 태몽으로 꾼다면 수완이 뛰어난 아이가 태어난다는 뜻으로 해석한다고 합니다.

♥고양이를 안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경쟁자를 이길 수 있는 지혜가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보시다시피 고양이가 나오는 꿈이라고 해서 무조건 안 좋은 것은 아닙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꿈을 꾼 사람이 경찰인 경우 범인을 잡게 되거나 처리가 안되고 보류가 되었던 일이 해결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고양이와 개가 심하게 싸우는 꿈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은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이나 단체 또는 회사 등과 소송이나 다툼 등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고양이를 죽이는 꿈
자신의 고양이를 죽일 주인은 아무도 없겠지요. 하지만 고양이를 죽이는 꿈은 위험요소를 제거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즉, 위기에서 가까스로 벗어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좋은 뜻을 가지고 있네요.

♥고양이를 때리는 꿈
꿈에서 이유없이 고양이를 때렸다면 가까운 이웃과 감정싸움이 일어날 수 있으며 만약, 얄미운 고양이를 때렸다면 자신을 속이려 하는 사람의 마음을 알게 될 징조를 보여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고양이를 귀여워 해 주는 꿈
자신이 감당하기 어려운 일을 떠 맡게 되거나 또는 사람을 품에 안을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
아주 큰 재물이 굴러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을 꾸시면 로또 한 번 사 보실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흰색 고양이를 보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서 외모가 아주 출중한 아들 또는 딸이 태어날 꿈이라고 합니다. 고양이의 색깔이 흰색인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 검은 고양이가 울면서 쫓아오는 꿈
이 꿈은 불길하고 두려운 사건을 체험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별로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이군요.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고양이를 받는 꿈
친한 사람과 말다툼을 하게 되거나 시비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고양이가 닭장을 들여다보고 있는 꿈
자신의 소유인 집이나 재산 등에 손해를 끼칠 사람이 나타나 피해를 입히거나  또는 반대로 자신의 재산을 보호해 줄 고용인이 나타나 옆에서 도움을 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고양이가 할퀴는 꿈
이 꿈은 다치거나 교통사고로 긴 시간을 고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고양이가 달려드는 꿈
이 꿈은 평소에 사업을 하고 있는 분이라면 그 분야에서 강력한 경쟁자가 등장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또는 자신이 하기 싫어하는 일을 마지못해 하게 될 수도 있고 질병이 발병할 수도 있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별로 좋지 못한 의미를 가진 흉몽에 가까운 꿈이군요.

♥고양이가 달아나는 꿈
자신이 키우던 고양이가 달아나서 집에 오지 않으면 걱정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이나 사건이 미궁에 빠져 그 진상이 쉽게 밝혀지지 않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호랑이가 변하여 고양이가 되는 꿈
동물 가운데 대장격인 호랑이가 고양이로 변한 것을 보면 별로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이 꿈은 처음 세웠던 계획에 비해 결과가 좋지 않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고양이가 땅에 무엇을 묻는 꿈
숨기고 싶은 일이 들킬 수 있다는 불안감이 표출된 꿈이라고 합니다. 현재 자신의 속마음을 나타내는 심리몽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양이가 말하는 꿈
예전 애니메이션 중에 말하는 고양이가 나오는 것이 있었지요. 머리에 모자를 쓰고 또 장화를 신고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이 꿈은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므로 언행에 조심하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고양이와 눈을 마주치는 꿈
자신의 건강을 돌아보라는 경고로 생각하고 건강관리에 신경 쓰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건강은 평소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므로 좋은 의미로 생각할 수도 있는 꿈인 것 같습니다.

♥고양이가 부엌의 생선을 물고 가는 꿈
우리 속담에 '고양이에게 생선 맞긴 격이다' 라는 것이 있습니다. 고양이에게 생선을 맞긴다면 고양이가 먹어버릴 것이기 때문에 생선이 없어지는 것을 의미하겠지요. 꿈에서도 마찬가지로 집안에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와 귀금속이나 물품을 강탈해 나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죽은 고양이가 불에 타서 죽는 꿈
현실에서 이런 일이 발생한다면 정말 끔찍할 것 같습니다. 절대로 일어나지 말아야 할 일이지요. 하지만 꿈에서 이런 일이 생긴다면 이는 방해자를 제거하게 되거나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의외로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집을 나가는 꿈
이 꿈은 좋지 못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집안에 임산부가 없으면 사기를 당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현재 임산부가 있다면 이런 일이 생기지 않을 가능성이 높겠군요.

♥고양이와 강아지가 함께 있는 꿈
성격이 맞지 않는 사람과 가까이 있어야 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요즘은 강아지와 고양이가 친한 경우도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

♥고양이 눈에서 빛이 나는 꿈
고양이 눈에서 빛이 난다면 멋있을 것 같기도 하고 반면 무서울 것 같기도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 주변인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며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