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강과 같이 먹으면 내장지방을 태우는 식품 3가지 

생강과 이것을 같이 먹으면 내장지방이 사라지고 뱃살이 폭풍처럼 빠진다!!
활성산소에 의한 유전자 손상을 차단하는 효과가 뛰어난데, 생강을 쪄서 말리면 10배가 증가합니다.
생강은 매운맛과 특유의 향으로 호불호가 갈리는 식품이라고 하네요. 생강 속 알싸한 향과 맛을 내는 진저롤과 쇼가올 성분은 염증을 일으키는 체내 효소를 억제하고 염증을 완화해 주고 쇼가올 성분은 특히 활성산소에 의한 유전자 손상을
차단하는 효과가 뛰어난데 생강을 쪄서 말리면 10배가 증가한다고 합니다 생강의 성질은 따뜻하며 맵고 독이 없으며 오래 써도 해롭지 않으며 약리작용으로 위액분비 촉진, 소화력 증진, 심장 흥분 작용,  혈액순환 촉진, 억균작용 등이 보고되었습니다

 

https://youtu.be/xdYFbIFuB04

생강 커피차
(생강 커피 만드는 방법)
생강가루와 커피를 1:1 비율로 타서 드시면 됩니다. 뜨거운 물 300ml에 생강가루와 커피는 2 티스푼을 넣어서 드시면 체내에 축적된 나쁜 내장지방을 태우는 진저를 성분이 늘어나고 동시에 지방 분해를 돕는  커피의 카페인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서 지방 분해 효과가 극대화 됩다고 합니다.

계피 생강차
몸을 따뜻하게 하는 계피 생강차가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음이 밝혀 졌습니다.
계피 생강차는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별다른 노력 없이도 체중 감량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생강 계피차 만드는 법
​재료
​생강 100g, 계피 14~20g, 대추 50g, 물 6컵
냄비에 모든 재료를 넣고 물 6컵을 부어 끓여줍니다.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약불로 줄여 30분간 끓여주시면 됩니다
생강과 계피의 향기가 은은하게 퍼지면서 몸이 따뜻해야 면역력도 좋아진다고 합니다.

생강 레몬차
레몬은 식욕을 억제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며 몸속 독소를 씻어내는 디톡스 효과까지 뛰어나서 체 중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레몬에 들어있는 다량의 비타민C는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레몬에 들어있는 구연산은 비만 호르몬인 인슐린 분비를
감소시킵니다. 그래서 인슐린 저항선 개선에도 체중감량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먼저 하루 권장량은 새강 섭취는 2~4g, 레몬은 1~2개입니다. 물 1.5L에 생강 4g을 넣고 끓여도 되며 하룻밤 우려내도 됩니다. 여기에 레몬 1개 또는 레몬쥬스 약 50~60ml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https://youtu.be/CMLnmqxutSw

https://youtu.be/OtnkftRMZ_M

https://youtu.be/Jr4VRWiupZ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