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민호 성인 분유 광고 모델,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성인 단백질,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뼈와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과 마그네슘,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칼슘 흡수와 면역에 중요한 비타민D,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판토테산과 장 건강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까지 함유해 소화가 어려운 노인들도 하루 한 컵으로 속 편하게 양질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하네요.

youtu.be/bJf6fRZ3SLQ

미스터트롯 장민호의 분유라고 알려진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러스를 소개해 드릴께요.

최근 장민호는 일동후디스의 모델이 되었는데요. 미스터트롯 6위를 한 가수치고는 정말 많은 광고를 찍어더군요.   그중에서 건강을 생각하는 팬들에게 관심이 있는 건강 음료로 장민호의 분유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요.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질과 8종의 건강기능성분을 균형있게 담은 장민호의 분유로 알려진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장민호의 분유 자세히  소개해드릴께요. 

  

단백질’은 물 다음으로 우리 신체에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필수 영양소이자 면역세포를 구성하는 림프 조직이고. 단백질이 부족해지면 바이러스의 침투가 쉬워지고, 밤낮으로  일교차가 심한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체온 유지를 위해 더 많은 에너지와 단백질을 사용하기 때문에 꾸준한 단백질 섭취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해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산양유 연구에 많은 시간을 투자한 일동후디스가 산양전지분유를 비롯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조정하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해 최적의 영양 설계를 완성한 제품이아고 하는데 장민호의 팬 뿐만아니라 미스터트롯 자체가 중년 이상의 팬들이 많아서 더 많은 분들이 이 제품에 관심을 가질 것 같네요.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뼈와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과 마그네슘,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칼슘 흡수와 면역에 중요한 비타민D,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판토테산과 장 건강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까지 함유해 소화가 어려운 노인들도 하루 한 컵으로 속 편하게 양질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하네요.

 

https://coupa.ng/bEQrKo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산양유단백질 산양유단백질파우더1통&스푼증정 건강기능식��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EQrZb

 

[일동후디스] [싱글세트]◆ 하이뮨 프로틴밸런스(296g*6통)

COUPANG

www.coupang.com

 

 

 

장민호 읽씹안읽씹 가사 노래듣기,영탁 읽씹안읽씹

장민호 읽씹안읽씹 가사 노래듣기,영탁 읽씹안읽씹 내 톡 왜 씹어 읽은 거 다 아는데 씹어 답장도 못 할 만큼 바뻐 핸드폰 달고 살잖아 밥도 아닌데 왜 뜸을 들이니 말을 거는데 대답

7505.tistory.com

 

 

장민호 역쩐인생 가사 노래듣기

장민호 역쩐인생 가사 노래듣기 돌고 도는 인생 신나게 가즈아 힘차게 가즈아 한 번뿐인 인생 별거 없는 거야 맘껏 펼쳐봐 다 함께 웃자 더 크게 웃자 사랑의콜센타 장민호 가슴아프게 가��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