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택배꿈,택배 받는 꿈,배달 꿈해몽

"택배"란 상품, 물건, 짐 등을 원하는 장소까지 배달해주는 행위나 배달된 물건을 말합니다.  택배를 받는 꿈은 일반적으로 기다리던 소식이나 정보, 새로운 변화나 도전 등을 의미하며, 받은 택배가 파손, 훼손 되거나 이미 개봉 되었다면 실패, 좌절, 좋지못한 소식이라고 합니다     택배꿈은 꿈속에서 보았던 택배의 내용물이 상징하는 바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게 되는데, 예를 들어 옷은 지위, 신분, 일거리 등을, 악세사리류는 관심, 인기, 결혼 등을, 금으로 만든 물건은 재물, 이권, 권세, 명예 등을 각각 나타내므로 "택배"에 한정되지 말고 자신이 받은 물건이 상징하는 것에 따라 해석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택배를 받는 꿈 
횡재수가 생겨서 뜻밖의 재물이나 금전적 이득이 생기거나, 평소에 원하던 일이 성취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택배를 정해진 시간에 받지 못한 꿈
간절히 바라던 중요한 소식, 연락 등을 놓치거나, 필요한 정보를 얻지 못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엄청 큰 택배를 받는 꿈  
평소 바라던 소원, 소망이 이루어지거나, 지금 처해있는 상황보다 더 좋은 기회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의 택배를 가지고 있는 꿈 
의무감이나 책임감이 따르는 일을 맡게 되거나 중요한 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택배를 보내는 꿈 
명성을 떨치게 될  일이 생기거나, 대인관계가 좋아져 주변에 많은 사람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택배 물품을 운반하는 꿈
생각지도 못한 일을 하거나, 원치 않는 일을 맡게 되어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용하는 물건을 택배로 보내는 꿈 
이직이나 취업을 하게 되어 새로운 직장이나, 새로운 환경에서 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시계를 택배로 받는 꿈 
자신에게 주어진 업무나 임무를 수행하고 그에 대한 권리를 가지게 도미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택배를 본인이 직접 배송하는 꿈 
직장이나 학업에서 업무 성과나 능률이 향상되거나, 사업운이 좋아져 거래처가 늘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택배 상자가 가득 들어있는 택배차를 본 꿈 
사업운이 좋아져서 거래처가 늘어나거나, 직장에서 일거리가 늘어나 바쁜 생활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파손이 된 택배를 받는 꿈 
어렵게 찾아온 기회를 놓지게 되거나, 평소 원하던 일이 성취되지 않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택배를 포장 하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을 마무리하게 되거나, 최선의 노력을 다한 작품이나 일이 완성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편배달부가 가방 가득히 편지를 담아 오는 걸 보는 꿈 
계속해서 편지나 정보, 연락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신발을 배달 받고 기분이 좋지 않았던 꿈 
갑자기 사고나 사건을 당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인의 유품이나 유서, 물건 등이 자신에게 배달되어 받는 꿈 
TV, 라디오, 신문 등 대중매체를 통해서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배원이 슬피 울며 편지를 배달해 준 꿈 
부모님에게 우환이 생기거나, 가장 안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집배원이 가방을 열고 배달을 가는 꿈  
여러곳에서 소식이나 정보를 얻게 되거나, 많은 편지나 소식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신문을 배달하는 꿈 
바쁘게 움직일 일이 생기게 되어 동분서주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쌀을 사 오거나 쌀이 배달되는 꿈  
평소 앓고 있던 병이 회복이 되거나, 치료가 되어 건강을 회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편지가 개봉이 된 채로 받은 꿈 
자신이나 주변 지인중 의심이나 의혹을 받게 되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주문을 했는데 배달이 되지 않는 꿈 
자신의 능력이나 매력을 표현하고 싶지만, 그 기회나 대상이 없어 마음고생을 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구두 두켤레가 배달되어 기분이 좋은 꿈  
새로운 직장이나 단체 등에서 일을 하게 되거나, 여행을 가게 되거나 여권 등이 나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구두 두켤레가 배달되어 기분이 나쁜 꿈 
 갑자기 사고나 사건을 당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수비법,이 식단 실천하면 수명 10년 연장 비법,장수식단

 

장수비법,이 식단 실천하면 수명 10년 연장 비법,장수식단

장수비법 장수비법,이 식단 실천하면 수명 10년 연장 비법,장수식단 최근에 수명 연장이 되면서 장수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수명이 연장될 지 관심이 많으신데요 그래

7505.tistory.com

샤인머스켓 효능,샤인머스켓 부작용,샤인머스켓 껍질,샤인머스켓 씨

 

샤인머스켓 효능,샤인머스켓 부작용,샤인머스켓 껍질,샤인머스켓 씨

샤인머스켓 효능 샤인머스켓 효능,샤인머스켓 부작용,샤인머스켓 껍질,샤인머스켓 씨 샤인머스켓은 굵고 단단한 알을 가지고 있으며 향긋한 망고 향이 나며 망고보다 단맛이 나기 때문에

7505.tistory.com

콜레스테롤에 안좋은 음식,지방간에 안좋은 음식,간암에 나쁜 음식

 

콜레스테롤에 안좋은 음식,지방간에 안좋은 음식,간암에 나쁜 음식

콜레스테롤에 안좋은 음식 콜레스테롤에 안좋은 음식,지방간에 안좋은 음식,간암에 나쁜 음식 간암을 일으키는 지방간을 없애려면 식단 조절이 필요한데요. 콜레스테롤을 높이는 음식들

7505.tistory.com

2022년 무료 농협운세,무료 농협토정비결

 

2022년 무료 농협운세,무료 농협토정비결

2022년 무료 농협운세,무료 농협토정비결 2022년이 다가오니 운세 궁금하시죠? 우리나라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농협도 2022년 무료 운세가 나왔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농협을 신뢰하는 만

7505.tistory.com

2022년 네이버 무료토정비결,네이버 운세

 

2022년 네이버 무료토정비결,네이버 운세

2022년 네이버 무료토정비결,네이버 운세 최근에는 포털 사이트나 카카오에서 무료로 토정비결 까지 가르쳐 준다는 사실에 흥미를 가지고 보게 되는데요 네이버 검색 창에 2022년 무료토정비결

7505.tistory.com

2022년 무료 신한은행 토정비결,신한은행 운세,월간운세,평생운세,오늘의 타로

 

2022년 무료 신한은행 토정비결,신한은행 운세,월간운세,평생운세,오늘의 타로

2022년 무료 신한은행 토정비결 2021년이 몇일 남지 않은 시점에 모두들 집에만 갇혀 있어서 너무 답답하시죠? 그래서 재미로 볼 수 있는 토정비결 소개할께요 가장 많은 분들이 신뢰하고 보는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