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월 시

7월 시,이해인시,여름시

 

7월이 곧 시작인데,오랜만에 장마를 시작하는 폭우 같은 비가 내렸습니다.  

비가 너무 내려서 시원한 것도 있지만,집이 온통 습기가 차서 에어컨을 돌렸네요.

요즘에는 에어컨에 많은 기능이 있어 보송 보송하게 되었네요.

7월 시 중에서 이해인이 쓴  글이 있어 올려둡니다.

 

치자꽃 향기속에서 - 이해인

7월은 나에게
치자꽃 향기를 들고 옵니다
하얗게 피었다가 질 때는
고요히 노랗게 떨어지는 꽃

꽃은 지면서도
울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아무도 모르게
눈물을 흘리는 것일테지요

세상에 살아 있는 동안 만이라도
내가 모든 사람들을
꽃을 만나듯이 대할 수 있다면

그가 지닌 향기를
처음 발견한 나의 기쁨을 되새기며
설레일 수 있다면

어쩌면 마지막으로
그 향기를 맡을지 모른다고 생각하고
조금 더 사랑할 수 있다면
우리 삶 자체가 하나의 꽃밭이 될 테지요

 

좋은 글 모음 160가지,짧은 좋은 글 160가지,짧은시,짧은글

 

좋은 글 모음 160가지,짧은 좋은 글 160가지,짧은시,짧은글

좋은 글 모음 160가지 살다보면 들어서 좋은 글이나 말이 많습니다. 이런 들어서 좋은 글이나 말 시는 자주 두고 두고 보면서 읽고 되새기면 좋을 것 같은데요. 항상 좋은 생각 좋은 말 하는 모

7505.tistory.com

7월 시,7월에 관한 시,여름시,좋은시,좋은글

 

7월 시,7월에 관한 시,여름시,좋은시,좋은글

7월 시 7월 시,7월에 관한 시,여름시,좋은시,좋은글 6월 중순인데 벌써 7월 처럼 낮에는 덥네요. 7월에는 모두들 여행을 떠날텐데 휴가를 떠날텐데 이번 여름에는 코로나 때문에 못가지는 않겠

7505.tistory.com

재가열 하면 안되는 음식,다시 데워서 먹으면 안되는 음식,데워서 먹으면 독이 생기는 음식

 

재가열 하면 안되는 음식,다시 데워서 먹으면 안되는 음식,데워서 먹으면 독이 생기는 음식

재가열 하면 안되는 음식 재가열 하면 안되는 음식,다시 데워서 먹으면 안되는 음식,데워서 먹으면 독이 생기는 음식 음식을 먹다가 남으면 냉장 보관 후에 다시 데워서 먹는 분들이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