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젠 나만 믿어요 가사 노래듣기

[MMA 2020] 임영웅  축하공연 이젠 나만 믿어요 가사 노래듣기

그대 눈 속에 비친 내 모습 /이제는 내게서 그댈 비춰줄게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 /그댄 편히 걸어가요 /걷다가 지치면 
내가 그대를 안고 어디든 갈게 /이제 나만 믿어요 

tv.kakao.com/v/414644164

무얼 믿은 걸까 부족했던 내게서
나조차 못 믿던 내게 여태 머문 사람
무얼 봤던 걸까 가진 것도 없던 내게
무작정 내 손을 잡아 날 이끈 사람
최고였어
그대 눈 속에 비친 내 모습
이제는 내게서 그댈 비춰줄게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
그댄 편히 걸어가요
걷다가 지치면
내가 그대를 안고 어디든 갈게
이제 나만 믿어요
나만 두고 가던
나만 스쳐 간 행운이 모여
그대가 되어서 내게 와준 거야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
그댄 편히 걸어가요
걷다가 지치면
내가 그대를 안고 어디든 갈게
이제 나만 믿어요
나의 마지막 주인공이 되어
다신 누구 앞에서도
그대는 고개 숙이지 마요
내가 보지 못했던 홀로 고단했던 시간
고맙고 미안해요 사랑해요
이 세상은
우리를 두고 오랜 장난을 했고
우린 속지 않은 거야
이제 울지 마요
좋을 땐 밤새도록 맘껏 웃어요
전부 그대 꺼니까
그대는 걱정 말아요
이제 나만 믿어요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이랑 같이 먹으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함께 먹어서 문제가 되는 음식은 감이

7505.tistory.com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무료오늘의운세,무료주간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무료오늘의운세,무료주간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 보러가자 2021년이 얼마남지 않아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한번 올려 봅니다. 저도 보고 제 사이트

7505.tistory.com

귤의 부작용 귤당뇨 귤과혈당 귤 조심해야할 것

 

귤의 부작용 귤당뇨 귤과혈당 귤 조심해야할 것

귤의 부작용 귤의 부작용 귤당뇨 귤과혈당 귤 조심해야할 것 귤은 우리가 겨울철이면 너무 너무 많이 먹는 과일입니다. 효능이 셀수없이 많아서 꼭 먹어야 하는 과일이라 마구 마구 먹다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