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갈소원 영원한 친구 가사 노래듣기

갈소원 영원한 친구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미 노래,사랑의 콜센타

tv.kakao.com/v/416799153

파란 하늘 맴도는 비둘기 날개처럼
우리들의 마음은 하늘을 날아 가요
서로 다같이 웃으면서
밝은 내일의
꿈을 키우며 살아요
오 영원한 친구
오 행복한 마음
오 즐거운 인생 예
오 영원한 친구
오 행복한 마음
오 즐거운 인생 예

넓고 넓은 밤 하늘 수 많은 별들처럼
우리 모두 다정한 친구가 되었어요
서로 다같이 손을 잡고
즐거운 노래
행복의 노래 불러요
오 영원한 친구
오 행복한 마음
오 즐거운 인생 예
오 영원한 친구
오 행복한 마음
오 즐거운 인생 예

오 영원한 친구
오 행복한 마음
오 즐거운 인생 예
오 영원한 친구
오 행복한 마음
오 즐거운 인생 예
오 영원한 친구
오 행복한 마음
오 즐거운 인생 예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tv.kakao.com/v/415419954 바람속으로 걸어왔어요 지난날의 나의 청춘아 비틀거리며 걸어왔어요 지난

7505.tistory.com

임영웅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민 노래,뽕숭아학당

 

임영웅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민 노래,뽕숭아학당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민 노래,뽕숭아학당 오직 내가 꿈꿔왔던건 /그대라는 단 하나의 사랑 /다가갈수록 멀어지는 그대 뒷모습 바

7505.tistory.com

youtu.be/BiEeRgqfbe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