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혜선 희망사항 가사 노래듣기

구혜선 희망사항 가사 노래듣기,원곡 변진섭 노래,사랑의 콜센타

tv.kakao.com/v/416800727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여자
밥을 많이 먹어도
배 안나오는 여자
내 얘기가 재미 없어도
웃어주는 여자
난 그런 여자가 좋더라
머리에 무스를 바르지 않아도
윤기가 흐르는 여자
내 고요한 눈빛을 보면서
시력을 맞추는 여자
김치 볶음밥을 잘 만드는 여자
웃을때 목젖이 보이는 여자
내가 돈이 없을 때에도
마음 편하게 만날 수 있는 여자
멋내지 않아도 멋이 나는 여자
껌을 씹어도 소리가 안나는 여자
뚱뚱해도 다리가 예뻐서
짧은 치마가 어울리는 여자
내가 울적하고 속이 상할때
그저 바라만 봐도
위로가 되는 여자
나를 만난 이후로 미팅을
한번도 한번도 안한 여자
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
난 그런 여자가 좋더라
난 그런 여자가 좋더라
여보세요 날 좀 잠깐 보세요
희망사항이 정말 거창하군요
그런 여자한테 너무 잘 어울리는
난 그런 남자가 좋더라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사랑의 콜센타 tv.kakao.com/v/416600218 늙은 산 

7505.tistory.com

임영웅&정동원 천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형주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정동원 천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형주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정동원 천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정동원 천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노래,사랑의 콜센타 tv.kakao.com/v/416599771 나의 사진 앞에서 울지 마요 나는 그곳

7505.tistory.com

youtu.be/2CzeFDmV0X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