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호중 박구윤 나가거든 가사 노래듣기,
조수미노래,사랑의 콜센타

문득 새벽을 알리는  그 바람 하나가 지나거든  그저 한숨 쉬듯 물어 볼까요 
난 왜 살고 있는지  나 슬퍼도 살아야 하네  나 슬퍼서 살아야 하네 

 

쓸쓸한 달빛아래
내 그림자 하나 생기거든
그땐 말해 볼까요 이 마음
들어나 주라고
문득 새벽을 알리는
그 바람 하나가 지나거든
그저 한숨 쉬듯 물어 볼까요
난 왜 살고 있는지
나 슬퍼도 살아야 하네
나 슬퍼서 살아야 하네

이 삶이 다하고 나야 알텐데
내가 이 세상을 다녀간
그 이유
나 가고 기억하는 이
나 슬픔까지도 사랑했다
말해 주길

흩어진 여울처럼
내 아픈 기억도 바래지면
그땐 웃어질까요 이 마음
그리운 옛일로
저기 홀로선 별 하나
나의 외로움을 아는건지
차마 날 두고는 떠나지 못해
밤새 그 자리에만
나 슬퍼도 살아야 하네
나 슬퍼서 살아야 하네

이 삶이 다하고 나야 알텐데
내가 이 세상을 다녀간
그 이유
나 가고 기억하는 이
내 슬픔까지도 사랑하길 우

부디 먼 훗날
나 가고 슬퍼하는 이
나 슬픔 속에도 행복했다

믿게 해

 

 

 

박서진 밀어 밀어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박서진 밀어 밀어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목표는 트롯의 신 박서진이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했네요. 장구의 신 답게 신나게 장구를 치는 박서진 흥이 절로 나네요. 참새마저 무시하는 �

7505.tistory.com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가사 노래듣기,이미자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가사 노래듣기, 이미자노래,사랑의 콜센타 끝없이 기나긴 길을 따라 꿈찾아 걸어온 지난 세월 괴로운 일도 슬픔의 눈물도 가슴에 묻어놓고 나와 함께 걸어가는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