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희재 당신은 어디 있나요 가사 노래듣기

김희재 당신은 어디 있나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양수경 노래

tv.kakao.com/v/416798942

그래요 말을 해 봐요
나는 알고 있어요
어젯 밤에 그 맹세가
무엇을 말 하는지
그래요 떠나갈게요
당신이 원하신다면
한 번 가면 그 뿐이에요
이대로 떠나겠어요
아하 내가 외로울 땐
날 위로 해주던
아 그런 당신은
당신은 어디 있나요
마음대로 왔다가 마음대로
그렇게 그렇게 가시나요
말 해봐요 말 해봐요
사랑이 죄 인가요
그래요 말을 해 봐요
나는 알고 있어요
어젯 밤에 그 맹세가
무엇을 말 하는지
그래요 떠나갈게요
당신이 원하신다면
한 번 가면 그 뿐이에요
이대로 떠나겠어요
아하 내가 외로울 땐
날 위로 해주던
아 그런 당신은
당신은 어디 있나요
마음대로 왔다가 마음대로
그렇게 그렇게 가시나요
말해봐요 말해봐요
사랑이 죄인가요
마음대로 왔다가 마음대로
그렇게 그렇게 가시나요
말 해봐요 말 해봐요
사랑이 죄 인가요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tv.kakao.com/v/415419954 바람속으로 걸어왔어요 지난날의 나의 청춘아 비틀거리며 걸어왔어요 지난

7505.tistory.com

임영웅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민 노래,뽕숭아학당

 

임영웅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민 노래,뽕숭아학당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민 노래,뽕숭아학당 오직 내가 꿈꿔왔던건 /그대라는 단 하나의 사랑 /다가갈수록 멀어지는 그대 뒷모습 바

7505.tistory.com

youtu.be/BiEeRgqfbe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