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희재 마리아 가사 노래듣기,김아중노래,사랑의콜센타

거친 파도 따윈 상관없이  마리아 아베마이라 
저 흰구름 끝까지 날아  마리아 아베마리아 
거친 파도 따윈 상관없이 

 

자 지금 시작해
조금씩 뜨겁게
우~ 두려워하지마
펼쳐진 눈앞에
저 태양이 길을 비춰

우~절대 멈추지마
마리아 아베마리아
저 흰구름 끝까지 날아
마리아 아베마리아
거친파도따윈 상관없이

기적은 이렇게 눈앞에
니 앞에 펼쳐잇어
우~절대멈추지마
마리아 아베마리아
저 흰구름 끝까지 날아
마리아 아베마리아
거친 파도 따윈 상관없이
마리아~

멈춰버린 심장전체가
겉잡을 수 없이 뛰어와
마리아 아베마리아
저 흰구름 끝까지 날아
마리아 아베마리아
거친 파도 따윈 상관없이
마리아 아베마이라
저 흰구름 끝까지 날아
마리아 아베마리아
거친 파도 따윈 상관없이

 

 

김희재 회룡포 가사 노래듣기,강민주노래,사랑의 콜센타

김희재 회룡포 가사 노래듣기, 강민주노래,사랑의 콜센타 세월아 그욕심 더 해가는 이세상이 싫어 싫터라 나이제 그곳으로 돌아 가련다 내마음 밭아 주는곳 아 어머님 품속같은 ��

7505.tistory.com

 

 

김희재 낭만고양이 가사 노래듣기,체리필터노래,사랑의콜센타

김희재 낭만고양이 가사 노래듣기,체리필터노래,사랑의콜센타 나는 낭만 고양이 슬픈 도시를 비춰 춤추는 작은 별빛 나는 낭만 고양이 홀로 떠나가 버린 깊고 슬픈 나의 바다여 깊은 바

7505.tistory.com

 

 

김희재 나를 외치다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마야노래

김희재 나를 외치다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마야노래 강해지자고 뒤돌아보지 말자고 앞만 보고 달려가자고 절대로 약해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뒤쳐지면 안된다는 말 대신 지금 이

7505.tistory.com

 

 

아는형님 강호동 김호중 영영 아는짝궁트로트대전,나훈아노래

아는형님 강호동 김호중 영영 아는짝궁트로트대전,나훈아노래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 영원히 영원히 네가 사는 날까지 아니 내가 죽어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