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너에게 난 나에게 넌 가사 노래듣기,
사랑의 콜센터,자전거탄풍경노래

 

 

김호중 보고싶다 가사 노래듣기,김범수노래,유희열의 스케치북

김호중 보고싶다 가사 노래듣기,김범수노래,유희열의 스케치북 보고싶다 보고 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만큼 울고 싶다 네게 무릎 꿇고 모두 없던일이 될수 있다면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

7505.tistory.com

 

너에게 난 해질녘 노을처럼
한편의 아름다운 추억이 되고
소중했던
우리 푸르던 날을 기억하며
음 후회없이
그림처럼 남아 주기를
나에게 넌 내 외롭던 지난 시간을
환하게 비춰주던 햇살이 되고
조그맣던 너의 하얀 손위에
빛나는 보석처럼
영원의 약속이 되어
너에게 난 해질녘 노을처럼
한편의 아름다운 추억이 되고
소중했던
우리 푸르던 날을 기억하며
음 후회없이
그림처럼 남아 주기를
나에게 넌 초록의 슬픈 노래로
내 작은 가슴속에 이렇게 남아
반짝이던 너의 예쁜 눈망울에
수많은 별이 되어
영원토록 빛나고 싶어
너에게 난 해질녘 노을처럼
한편의 아름다운 추억이 되고
소중했던
우리 푸르던 날을 기억하며
음 후회없이
그림처럼 남아 주기를
너에게 난 해질녘 노을처럼
한편의 아름다운 추억이 되고
소중했던
우리 푸르던 날을 기억하며
음 후회없이
그림처럼 남아 주기를

 

 

 

미스터트롯 전국노래자랑,불후의명곡 전국노래자랑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전국노래자랑,불후의명곡 전국노래자랑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출신들이 모두 전국노래자랑 출연 했던 분이라는 것을 아시는 분들은 많답니다. 귀여운 정동원이 트롯 신동으로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