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료꿈해몽

무료꿈해몽,과일꿈,딸기꿈,수박꿈,배꿈,포도꿈,무화과꿈,살구꿈,레몬꿈,복숭아꿈,앵두꿈,토마토꿈,썩은과일꿈,귤꿈,감꿈

 

과일꿈은 보통 태몽이라고 하는 분도 있지만 상활에 따라서 흉몽이 될 수도 있고 대박꿈,합격꿈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과일 꿈이 중요한게 아니고 본인의 상황과 비교하여 판단하는 것이 좋으며 자신의 꿈이 아닌 지인의 꿈을 대신 꿔주는 경우도 있으니  좋지 않은 꿈을 꾸었다고 너무 낙심하지 마시기를 권유 드립니다.[무료꿈해몽][무료과일꿈][무료꿈풀이]

 

앵두 꿈​ 
앵두의 작은 열매 꿈은 재물이 풍족해지고 연애나 일등에서 좋은 결과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수박을 누군가 훔쳐간 꿈
재물 혹은 물질적인 손해와 피해가 우려되며 다른 사람과의 장기적이고 힘든 싸움이 예상되는 꿈입니다.

감나무에 오르거나 감을 따먹는 꿈은
일이 차근차근  진행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토마토를 먹는 꿈
남자라면 운수가 좋아질 것을 의미하며 여자라면 내 자신의 건강이 좋아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가지 좋은 의미로 해몽이 됩니다. 미혼여성이 꾸었다면 몸이 튼튼하고 힘이 좋은 남성과 결혼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미혼 남성이 꾸었다면 외모와 몸매가 출중한 여자를 신부로 맞이하게 될 꿈입니다.  

귤을 파는 꿈
자신의 이름이 널리 알려지게 되는 과일꿈입니다. 

​남에게 익은 귤을 주는 꿈
남에게 칭찬을 받게 되는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사과나무에서 사과를 따는 꿈
먼 곳에서 하는 일이 성과를 거두어 재물을 얻게 되며, 태몽으로는 귀한 아이를 잉태할 꿈입니다. 

지나가다 산딸기를 보는 꿈
길몽으로 뜻밖의 횡재를 뜻하며 사업의 번창과 재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행운을 부르는 마법의 주문/행운 주문

 

행운을 부르는 마법의 주문/행운 주문

행운을 부르는 마법의 주문/행운 주문 누군가를 비난하기 전에 1분만 시간을 갖자. 더 이상 어제의 내가 아니며, 내일은 더 나아질 것이다. 내가 마음먹은 만큼 행복해질 것이다. 김�

7505.tistory.com


덜익은 과일을 먹는 꿈
주위 사람들과 트러블이 생기게 되고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시비에 휘말리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사과나무에 올라가 사과를 따먹는 꿈​ 
반흉반길로 어떤 상황 전개에 따라 불행과 행복으로 나뉩니다. 꿈은 기분이 좋지 않은 상태로 깨거나 생각이 되면 나쁜 꿈으로 해석합니다. 

한 개 뿐인 과일을 먹는꿈 
행운이 내게 찾아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게다가 한 개 뿐인 붉은 과일이라면 더욱 좋은 일이 따르는 꿈입니다. 준비하고 있는 시험의 합격이나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딸기밭에 딸기꽃이 피어있는 것을 목격하는 꿈
길몽으로 전혀 생각하지 못한 기발한 아이디어 떠올라 예술작품 혹은 신상품으로 개발하여 큰 성공을 이루게 될 꿈입니다.  

상하거나 썩은 딸기를 먹은 꿈
흉몽으로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것을 의미합니다. 몸 관리에 더욱 유의하여 건강을 잘 살펴야 합니다. 

땅에 떨어진 사과를 줍는 꿈​ 
자신의 선택에 따라 일이 성공과 실패에 있으니 자신의 행동을 조심해야할 꿈입니다.  

 

과일이 무르익는 꿈
행복과 부유함을 상징하는 꿈으로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재물이나 재산이 늘어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새빨갛게 잘 익은 딸기를 먹는 꿈
길몽으로 행운, 재물, 먹거리, 연예 등 모든 운이 열려있게 될 꿈입니다.

배를 남에게 선물하는 꿈
자신이 다른사람들에게 환영을 받게되는 좋은 일이 생기는 길조의 꿈입니다.

수박 같이 붉은 과일 꿈
기대한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고 곧 기쁜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붉은과일은 생활의 여유와 함께 평소에 바라던 소망들이 실현되는 것을 말해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방안에 심은 과일나무에 과일이 주렁주렁 열린 걸 봤다면
뭔가 풍성하게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기분 좋은 예감이 드는데 사업이나 일거리, 연구 자료, 혼담, 상거래 등에서 좋은 성과를 얻는다는 꿈입니다. 

배를 나누어 주는 꿈이나 배를 파는 꿈
손실을 의미하며 상인 또는 사업가는 영업에 어려움이 발생할수 있는 과일꿈입니다. 

아직 덜 익은 새콤한 딸기를 먹는 꿈
흉몽으로 현재 추진하고 있거나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신중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때를 기다리며 조심을 할 필요가 있으며 조금 더 노력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포도를 먹는 꿈
생활이 윤택하고 행복해져 유쾌한 일상을 의미하는 과일꿈입니다.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가사 노래듣기,추모음악회,해인사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가사 노래듣기,추모음악회,해인사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가사 노래듣기,추모음악회,해인사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 그댄 편히 걸어가요 걷다가 지치면 내가 그대를 안고 어디든 갈게 이제 나만 ��

7505.tistory.com



포도를 보는 과일꿈
새로운 인연을 많이 만나게 되고 신체가 건강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과일이 익지않고 시들어 있는 꿈
불행과 고통을 상징하는 꿈으로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는 일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쪼개진 과일을 얻는다면
조금은 부정적인 내용입니다. 일적인 부분에서 차질을 빚을 것으로 암시가 되고, 쪼개진 것을 받았을 때 확실하지 않은 일에 투자하게 된다면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의 말만 믿고 이득을 얻고자 투자했다면 그 결과는 좋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잘 익고 탐스러운 사과 꿈
아이가 없는 여자에게는 태몽으로 해석되기도 하나, 명예나 재물을 얻게 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는 일의 성공과 발전을 의미하여 좋은 의미로 해석합니다.

딸기밭에서 딸기를 따는 꿈
길몽과 태몽으로 태몽으로는 건강하고 야무진아이를 잉태하게 될 꿈이며 뜻밖의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꿈입니다. 

과일이 딱 세게만 달린 나뭇가지를 꺾어 온 꿈
태몽으로 삼둥이 형제를 두게 될 꿈입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선 한 사람이 세 가지 사업을  동시에 얻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잘 익은 사과를 보는 꿈
태몽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관운으로 해석되기도 하며 뜻밖의 재물을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과일 열매를 따는 꿈
아들은 여러 명 낳게 된다는 징조의 태몽으로 해몽이 됩니다.

지인에게 딸기 상자를 선물 받는 꿈
길몽으로 중요한 계약을 앞두고 있다면 계약이 성사가 되고 재산이 늘어나며 식복도 생기는 등 내게 기쁜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가 보인 꿈, 배를 보는꿈
자신의 이름을 온 세상에 널리 알리게 됨을 의미하는 과일꿈입니다.

익지 않은 사과나 썩은 사과 꿈​
집안이 시끄럽고 복잡한 일이 생길 안 좋은 꿈이며 경제적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산에서 과일을 따는 행위
머리가 총명하고 사람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는 아이가 태어날 걸 알려주는 태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산에서 과일을 따는 것은 넓은 아량과 뛰어난 재능을 지닌 아이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따라서 대업을 이루고 주변 사람들의 신임을 얻는 사람으로 자라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해가 떨어지면서 과일이 된 꿈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여 시장에 내놓게 되거나 생산업에 투자를 했다면 이로 인해 상당한 돈을 벌게 된다는 뜻의 꿈입니다. 채 익지 않은 과일을 남에게서 받는 꿈은 신분이 예전보다 상승하거나 사회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사과나 복숭아와 같이 둥근 모양의 과일을 보는 것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과일이 잘 익은 상태라면 사랑 때문에 힘들어하거나 헤매는 일이 없고, 얼마 되지 않아 결실을 맺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반대로 뾰족한 껍질을 가진 과일로 파인애플이나 자극이 강한 것, 또는 썩은 과일은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과일을 받게 되는 꿈
이상적인 후손을 얻게 될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정동원 청춘 가사 노래듣기,추모음악회,김창완노래

 

정동원 청춘 가사 노래듣기,추모음악회,김창완노래

정동원 청춘 가사 노래듣기,추모음악회,김창완노래 차라리 보내야지 돌아서야지 그렇게 세월은 가는거야 나를 두고 간 님은 용서하겠지만 날 버리고 가는 세월이야 정둘 곳 없어라 허전한

7505.tistory.com



배를 따는 꿈​
미혼인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이상형인 사람과의 인연을 의미하고, 이익이 발생하는 꿈으로 보면 장사나 사업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아픈 사람이 꾸었다면 불길한 꿈으로 해석합니다.

과일이 무르익는 꿈
행복과 부유함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설익은 것을 받는 과일꿈 해몽
설익은 걸 받아 과일먹는꿈은 신변에 변화가 생길걸 암시하는 꿈입니다. 신분의 상승이거나 사회적 지위가 높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속한 단체에서 명예와 권한을 누리게 되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봉사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배나무에 배가 주렁주렁 매달려 있는 꿈​
마음이 후련하여 일이 순리대로 잘 풀리는 꿈입니다. 

배를 먹는 꿈
본인의 신체가 건강,강건해질 의미의 꿈입니다. 

과일을 맛있게 먹는 꿈
두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태몽일 경우 유산을 의미하고 일반적인 상황이라면 어떤 일을 책임져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매마른나무에 과일이 달린꿈
자신이 아무도 모르는 곳에서 보물을 얻을 꿈을 의미합니다.

배나무를 심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사업과 성공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잘 익은 사과를 본 꿈
성공과 장수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신 과일먹는꿈
포도 꿈해몽과 같이 신 과일을 먹게 되면 자신을 괴롭히거나 욕되게 하는 사람이 나타나 권위를 깎아 내리고 해를 입히게 되는 걸 암시합니다. 과일먹는꿈으로 인해 나타난 사람이 자신에게 큰 피해를 입힐 것을 의미합니다. 

잘 익은 수박을 먹었다면
길몽으로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던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에게서 인정을 받으며 명예가 높아지는 것을 뜻합니다. 나를 지지하는 사람이 늘어나 유리하거나 이로운 상황들이 연출될 꿈입니다. 

수박을 사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대한 결과가 좋다는 의미로 기대하는 만큼의 결실이 보이게 될 꿈입니다. 

과일을 따는 꿈
장래에 여러 명의 아들을 출산하게 되는 다산을 의미하는 복된 꿈입니다.

과일을 통째로 삼킨 사람꿈
권리나 명예를 얻게 될 꿈입니다. 

 

장민호 내이름 아시죠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

 

장민호 내이름 아시죠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

장민호 "내이름 아시죠" [장민호 내이름 아시죠]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 길 잃으면 안돼요 /꿈에 한 번 오세요 /잘 도착했다 말해요 조심조심 가세요 /넘어지면 안돼요 /달님이 그�

7505.tistory.com


잘 익은 수박을 보거나 먹는 꿈
재물이 생기거나 좋은 일이 생길 길몽으로 돈을 암시하는 재물운을 의미합니다.

잘익고 탐스러운 사과를 보게 되는 꿈
좋은 의미로 해몽이 됩니다. 아이가 없는 부녀자에게는 태몽으로 해석이 되기도 하고 재물복이나 명예를 얻게 된다는 해몽이 있습니다.

과일을 나누어주는 꿈​
평소 돈을 헤프게 쓰는 사람이라면 경제적 손실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 되므로 재물관리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의미의 꿈입니다.

익지 않은 수박을 본 꿈​
과일 꿈은 일반적으로 익으면 좋은 꿈으로 해석되나, 익지 않으면 반대로 나쁜 뜻으로 해석합니다.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하고 있는 것들을 다시 한번 살펴보세요.

잘익은 걸 먹는 포도 꿈해몽
새로운 기술이나 지식을 새롭게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새로운 직장이나 사업을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하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만약 직접 따서 과일먹는꿈이라면 빠른 시일내에 업무 성과가 따라 큰 이익을 얻는 등 순조롭게 일이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맛이 없다고 해서 과일을 뱉어버리는 꿈
이 꿈은 임신을 했다면 유산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에게 복숭아를 주는 꿈, 다른사람에게 복숭아를 주는꿈
친구에게 주면 다른 사람들에게  큰 환대를 받게되고, 미혼 남자가 여인에게 주면 그녀와 마음을 얻어 사랑하고 결혼을 하게되며 일자리를  찾고 있는 사람은 좋은 곳에서 일을 하게되는 과일꿈이랍니다.

손에 쥐고 있던 수박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긴 꿈​
손실과 손상, 실패하여 큰 손해를 입을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벽에 걸면 좋은 그림,운이 들어오는 사진,이사선물

 

벽에 걸면 좋은 그림,운이 들어오는 사진,이사선물

벽에 걸면 좋은 그림,운이 들어오는 사진,이사선물 해바라기 사진이나 코끼리상, 청보리밭,황금자작나무등 벽에 걸면 좋을 것 같은 사진이나 그림을 올려드리기 가격도 저렴하니까 이사 선�

7505.tistory.com



덜 익거나 썩은 사과를 보게 되는 꿈
경제적으로나 가정적으로 손해를 입게 되거나 가정에 시끄럽고 복잡한 골칫거리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에게 과일을 받는 꿈
집안에 큰 인물이 될 이상적인 후손을 얻게되는 의미의 과일꿈입니다.

딸기를 바라보는 꿈​
미혼 남성인 경우는 건강한 처녀와 인연을 의미하고, 기혼 여성이 딸기를 바라보는 꿈을 꾸었다면 남편의 외도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주렁주렁 열린 것을 올려다보는 포도 꿈해몽
자손이 번성하고 생활이 안정되어 행복하게 일상을 영위할 것을 의미합니다. 그 중 한 송이를 따서 가져가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 금전 또는 예쁜 아이를 낳는 태몽으로도 보기도 합니다.

방안에 심은 과일나무에 과일이 주렁주렁 열린 걸 봤다면
뭔가 풍성하게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기분 좋은 예감이 드는 꿈입니다. 사업이나 일거리, 연구 자료, 혼담, 상거래 등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어떤 사람에게 딸기를 받는 꿈​
귀한 손님이 찾아올 길조이며, 만약에 아내가 자신에게 주었다면 사내아이의 태몽이라고 합니다.

과일을 파는 꿈
결혼한 여인이 이 꿈을 꾸면 남편과 헤어질수 있는 꿈이라 서로 아껴주어야 하는 의미의 꿈입니다.

 

김수빈 정말 좋았네 가사 노래듣기,편애중계,주현미노래

 

김수빈 정말 좋았네 가사 노래듣기,편애중계,주현미노래

김수빈 정말 좋았네 가사 노래듣기,편애중계,주현미노래 사랑을 주고 사랑을 받고 그 밤이 좋았네 사랑 그 사랑이 정말 좋았네 사랑 그 사랑이 정말 좋았네 이별 그 이별이 오는 줄도 �

7505.tistory.com



과일 중에서 복숭아가 나오는 꿈
태몽으로 특히 성별이 딸인 아기를 잉태하게 될 꿈입니다. 

무화과를 본 꿈​
운수 대통할 길조입니다. 만약 환자의 경우라면 병이 호전됨을 의미합니다.

귤껍질을 벗기거나 주스를 만들어 먹는 꿈
자신의 사업이 번창해서 큰 돈을 벌게 되는 길몽입니다. 


​바라보고 있던 것의 색이 바뀌는 포도 꿈해몽
하고 있던 일이 잘 안 풀리고 주변 사람들과 트러블로 인해 틀어질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또한 건강상의 문제가 올 수도 있기 때문에 주변관리, 몸관리를 철저하게 해주어야 합니다.

나무에 앉아 과일을 먹는 꿈
승진이나 입학, 합격 등을 의미하니 좋은 꿈입니다.

살구를 먹고 있는 꿈
뭔가 좋은 일들이 생길 길조의 꿈입니다.

 

정동원 보릿고개 가사 노래듣기,미스터트롯

 

정동원 보릿고개 가사 노래듣기,미스터트롯

정동원 "보릿고개" 가사 노래듣기,미스터트롯 어머님 설움 잊고 살았던 한 많은 보릿고개여 풀피리 꺾어 불던 슬픈 곡조는 어머님의 한숨이었소 아야 우지마라 배 꺼질라 가슴 시린 보릿고��

7505.tistory.com


엄청나게 커다란 수박을 보는 꿈

길몽과 태몽으로 임신중이라면 야무진 딸을 암시하며 일의 성사와 마무리가 잘 이뤄지는 꿈입니다.

나무에 열린 과일을 따는 꿈​
어떻게 얼마나 얼렸냐가 중요하지만 일반적으로 태몽으로 해석합니다.

잘익은 복숭아를 먹는 꿈
몸이 건강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런데 만약 병을 앓고 있는 환자가 꾸었다면 병세가 악화됨을 의미합니다.

사과를 본 꿈
사과는 성공과 오래오래 사는 장수를 의미하는 과일꿈입니다. 

집안에 심은 나무에 열매가 주렁주렁 달려있는 꿈
결혼, 사업 등 하는 일에 결실이 맺어 돌아오게 될 꿈입니다. 

나무에서 복숭아를 따는 꿈
가까운 시일내 자신에게 좋은 일들이 있음을 암시하는 과일꿈입니다.

수박을 실컷 먹는 꿈
배탈이나 유행성 질환으로 인해 오랜기간 고생할 걸 암시하는 수박 꿈해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들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안 풀릴 수 있고, 사채나 은행 빚으로 인해 고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대신 수박 뿐만이 아니라 과일먹는꿈에서 과하게 먹는다면 무슨 의미로서든 탈이 난다는 의미이니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라미란 골뱅이냉면 레시피,밥블레스유2 골냉면

 

라미란 골뱅이냉면 레시피,밥블레스유2 골냉면

라미란 골뱅이냉면 레시피,밥블레스유2 골냉면 편 먹고 갈래요 밥블레스유2는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50분에서 방송하죠. 이번 주에는 라미란 캠핑 고수의 골뱅이 냉면이 방송되었는데요. 골뱅�

7505.tistory.com



레몬 꿈​
레몬을 본 꿈은 가정의 갈등과 언쟁이 생길 안 좋은 꿈이고, 레몬이 수북이 쌓여 지 있는 것을 본 꿈은 흡족한 이성을 만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만약 기혼인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헤어짐을 의미합니다.

수박을 반으로 쪼개 안을 보는 꿈
길몽으로 곧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것을 뜨샇며 시험을 앞두고 있다면 합격을, 직장을 다니고 있다면 승진을, 미혼남녀는 원하는 이성을 만나게 되고 결실을 맺게 됨을 뜻합니다.

바구니 또는 상위에 잘익은 사과를 본 꿈 

횡재의 과일꿈으로 복권에 당첨운이 있고, 땅속의 재물을 얻으며 관운이 있으 이름을 크게 떨쳐 형통하게 되고 결혼 후 아기를 갖기
원하는 부녀자는 임신을 할 태몽의 과일꿈입니다. 

대추 꿈
재물이 생기고 사업을 성취하여 만족하는 성과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복숭아를 사게 되는 꿈
수입이나 재산이 대폭 증가하게 될 것이라는 좋은 뜻으로 해몽이 됩니다. 

커다란 수박을 안고 있는 꿈
태몽으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복덩어리인 자식을 낳아 집안 가정에 복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하는 수박 꿈해몽입니다. 태몽이 아니라면, 오랜만에 큰 돈을 만질 수 있는 상황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과일이 주렁주렁 탐스럽게 열린 과수원을 걷는 꿈
취업준비생이라면 취직운이나 합격운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술이나 개발하는 곳에 이력서를 넣으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과일을 통째로 삼키는 꿈
권리나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덜 익은 수박을 먹는 꿈
흉몽으로 사람이 모인 곳에서 말이 오가며 구설수에 휘말리고 시비가 걸려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곤란한 상황이 많으니 주변을 살펴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조항조 걱정마라 지나간다 가사 노래듣기,기막힌 유산ost

 

조항조 걱정마라 지나간다 가사 노래듣기,기막힌 유산ost

조항조 걱정마라 지나간다 가사 노래듣기, 기막힌 유산ost 걱정마라 지나간다 힘겨운 나날들 꼭 온다 좋은 날이 버티고 버텨라 막혀버린 이 현실에 갇혀 살아도 나를 위한 태양이 떠오�

7505.tistory.com



해가 떨어져서 과일 되는 꿈
새로운 신상품을 개발하게 되거나 투자에 성공하여 큰 돈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귤껍질을 벗기거나 혹은 주스를 만드는 꿈
자신의 사업이나 일에서 큰 돈을 벌게되는 의미의 과일꿈입니다.

과일가게에서 과일을 구입하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거리가 풍요로워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과수원에서 과일을 한 바구니 따는 꿈
재물이나 복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따는 과일만큼 재물이 늘어나게 되는 것을 뜻하는데 태몽이라면 아들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전혀 모르는 사람이 나에게 과을 주는 꿈
현실 속에서 어떤 거래를 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잘익은 복숭아를 먹는 꿈
환자는 병세 호전에 더욱 더 치료에 매진해야 하지만, 신체가 건강해질 꿈입니다.

들고 있던 수박을 떨어뜨리는 꿈
흉몽으로 사건이나 사고가 발생하며 몸에 질병이 발견되는 등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게 될 꿈입니다. 부부관계나 연인관계의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기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잘익은 수박을 보거나, 먹는 꿈
재물이 생기게 되거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길몽입니다. 

복숭아를 파는 꿈
불길한 조짐이 있는 꿈이며 장사를 하는 상인의 경우 아주 좋은 길조의 과일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