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이스트롯 결승전 듀엣무대 박세욱&김용임

보이스트롯 결승전 듀엣무대,박세욱&김용임 저 꽃속에 찬란한 빛이  ,원곡 박경희 노래

초대손님에 따라 달라지는 무대는 결승전에서 해서는 안되는 이유가 있다.  점수가 본인의 능력이 아니기 때문인데 mbn은 마지막 무대를 초대손님으로 채웠다.  이것 부터가 잘못 되었다.  레전드 김용임을 평가할 수 있을까  같은 트롯 레전드가  웃기는 일이다.

tv.kakao.com/v/412735236

찬란한 태양이 빛나는 거리
꽃피는 마음이 열리는 꿈길
사랑의 기쁨이 샘솟는 곳에
행복의 날개여 활짝 펴라
어둠에 묻혀 흘러간 그 세월의
눈물은 사랑을 잃어 흩어진
옛 추억의 그림자 잊을 수 없어
미련에 사무치는 슬픔은 상처로
아픈 내 가슴 깊은 곳의 그리움
다시 한번 돌아오라 눈물 없던
시절 그 노래여
찬란한 태양이 빛나는 거리
꽃피는 마음에 열리는 꿈길
사랑의 기쁨이 샘솟는 곳에
행복의 날개여 활짝 펴라
어둠에 묻혀 흘러간
그 세월의 눈물은
사랑을 잃어 흩어진 옛 추억의
그림자 잊을 수 없어 미련에
사무치는 슬픔은 상처로 아픈
내 가슴 깊은 곳의 그리움 다시 한번
돌아오라 눈물 없던 시절
그 노래여 찬란한 태양이 빛나는 거리
꽃피는 마음에 열리는 꿈길
사랑의 기쁨이 샘솟는 곳에
행복의 날개여 활짝 펴라
찬란한 태양이 빛나는 거리
꽃피는 마음에 열리는 꿈길
사랑의 기쁨이 샘솟는 곳에
행복의 날개여 활짝 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