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이스트롯 결승전 홍경민

보이스트롯 결승전 홍경민,빈지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

홍경민이 부르면 트롯 같지 않고 발라드가 되네????,트롯을 발라드로 부르고 준결승 1등이라니/과연 박현빈이 이야기 하는 것처럼 홍경민이 트롯 가수가 될까?/박현빈은 점수 막 주는군

tv.kakao.com/v/412735131

바람 속으로 걸어왔어요
지난 날의 나의 청춘아
비틀거리며 걸어왔어요
지난 날의 사랑아
돌아보면 흔적도 없는
인생길은 빈 술잔
빈 지게만 덜렁 메고서
내가 여기 서있네
아 나의 청춘아 아 나의 사랑아
무슨 미련 남아있겠니
빈 지게를 내려놓고 취하고 싶다
술아 내 맘 알겠지
빈 지게를 내려놓고 취하고 싶다
술아 내 맘 알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