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은광 눈물 (플라워 눈물  : 원곡)

서은광  서은광
잘 알지 못했는데 복면가왕에서 부른 
서은광 눈물 한 곡으로
이 가수를 알게 되었다.  정말 감동적이었다.

대선도 끝났고 이제 사람들이 
제자리로 돌아가 자기 일을 할 때다.
온통 시끄러운 방송을 뒤로 하고 
몸도 회복 되었고 오늘 부터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시작하기로 했다.
검색하는 사람을 위주로 포스팅하다 
보니 포스팅 소재를 찾느라
시간을 낭비한 적이 많아 오늘 부터는 
내가 하고 싶은 포스팅을 하기로 하였다.  
추후에 보게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서다.

서은광 눈물 노래 들어보세요.






눈물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1절> 

Lascia ch’io pianga la dura sorte

라쉬야 끼-오 삐앙가 라 두라 쏘-르떼


E che sospiri la liberta!

에 께 쏘-스삐리 라 리-베르따

1절> 

수줍게 고백 못하고 

그저 널 바라만 보았지 

넌 이미 친구의 연인이 되어 

가질수 없는 사랑을 

아쉬운 마음 달래고 

몰래 눈물 감춰보았어 

용기가 없었던 초라한 모습 

난 이미 늦은 후회뿐 

어느새 네게 다가온 이별 

그 슬픔을 알게 된 거야 

하지만 이젠 널 위한 위로가 

나는 될 수 없는데 


후렴> 

널 울도록 그냥 내버려 둘거야 

시간속으로 희미해지겠지 

언젠가는 슬픈 기억도 아픔도 

네게 스스로 위로가 될테니까 


2절> 

너만을 위한 내 기도 

내겐 행복했던 순간들 

혹시나 널 위한 나의 바램이 

슬픔이 된건 아닌지 

어느새 네게 다가온 이별 

그 슬픔을 알게 된 거야 

하지만 이젠 널 위한 위로가 

나는 될 수 없는데 


후렴> (repeat) x2


눈물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관련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