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유빈 지나간다 가사 노래듣기,
김범수노래,보이스코리아2020

얼마나 아프고 아파야 끝이 날까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울어야 내가 다시 웃을 수 있을까

 

배우 이태성의 친동생 가수  15년 차 가수 성유빈은 김범수의 '지나간다로 자신만의 보이스를 뽐낸 성유빈은 끝내 코치진의 마음을 흔들지 못해 아쉽게 탈락했지만 노래할 수 있다는 게 행복하고 즐거웠다고 했다네요.  앞으로 더 많은 기회가 주어질거라 생각해요.  성유빈님을 응원합니다.  노래처럼 아쉬움은 지나갈겁니다.

 

 

정동원집 찾아가는법,정동원길 찾아가는법, 하동 레일바이크,하동 짚와이어 짚라인 가는 길

정동원집 찾아가는법,정동원길 찾아가는법, 하동 레일바이크,하동 짚와이어 짚라인 가는 길 [정동원길 찾아가는 방법] 하동군 진교면 백련리 1-5  지도 검색해서 가시면 됩니다. 정동�

7505.tistory.com

 

 

정동원 남승민 하동 투어,정동원 하동 강가 여행,정동원 길 투어 아내의맛

정동원 남승민 하동 투어,정동원 하동 강가 여행, 정동원투어 아내의맛 아내의 맛을 통해 정동원 길에 대한 소개가 있었답니다. 한번은 꼭 여행 하고 싶은 정동원 길에는 정동원본가에서 부

7505.tistory.com

감기가 언젠간 낫듯이 열이나면 언젠간 식듯이
감기처럼 춥고 열이나는 내가 언젠간 날거라 믿는다

추운겨울이 지나가듯 장맛비도 항상 끝이 있듯
내 가슴에 부는 추운 비바람도 언젠간 끝날 걸 믿는다

얼마나 아프고 아파야 끝이 날까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울어야 내가 다시 웃을 수 있을까

지나간다 이 고통은 분명히 끝이 난다
내 자신을 달래며 하루하루 버티며 꿈꾼다
이 이별의 끝을

영원할 것 같던 사랑이 이렇게 갑자기 끝났듯이
영원할 것 같은 이 짙은 어둠도 언젠간 그렇게 끝난다

얼마나 아프고 아파야 끝이 날까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울어야 내가 다시 웃을 수 있을까

지나간다 이 고통은 분명히 끝이 난다
내 자신을 달래며 하루하루 버티며 꿈꾼다
이 이별의 끝을

그 믿음이 없인 버틸 수 없어 그 희망이 없었으면 난 벌써
쓰러졌을 거야 무너졌을꺼야 그 희망 하나로 난 버틴거야

지나간다 이 고통은 분명히 끝이 난다
내 자신을 달래며 하루하루 버티며 꿈꾼다 이 이별의 끝을

이 이별의 끝을

 

 

 

정동원 두 주먹 가사 노래듣기,임영웅노래,사랑의 콜센타

정동원  두 주먹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노래,사랑의 콜센타 꼭 쥔 주먹을 내밀어 봐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움켜쥐고 갈게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꼭 안고 갈게요 두 주먹 정동원집 찾��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