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곱친구: 인생 소곱창 맛집

인생 소곱창 맛집! 줄서서 먹는 수원 영통 곱창 맛집,수원맛집,영통맛집,소곱창맛집

 

인생 소곱창, 양곱창 맛집, 영통구청 맛집, 수원 영통 곱창집, 알곱창, 양대창♡

 

볶음밥아트 : 작년 돼지의 해에 사장님이 만들어주신 복돼지



오늘은 제 인생 맛집에 다녀왔어요.
수도없이 많은 곱창을 먹어왔지만 그 중에서도 제 마음속 1등을 놓친 적 없는 소곱친구 입니다.
더 유명해지면 대기줄이 더 길어질까봐 포스팅하기 겁나네요 ㅎㅎ

소곱친구는 네이버 예약을 제공하니, 반드시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예약 없이 방문하면 기본 1시간 대기일 정도로 유명 맛집이에요.

저는 늘 알곱창+양대창을 하나씩 주문해요.
다 먹고 그날그날 끌리는 메뉴를 하나씩 더 주문한답니다.
말이 필요없죠 사진으로 보여드립니다.


 

 

 


후식으로는 꼭 치즈볶음밥을 먹어줘야 해요.
사장님의 볶음밥아트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저는 2019년 돼지의 해에 사장님이 특별히 만들어주신 복돼지 볶음밥을 잊을 수가 없어요 ㅎㅎ

 



바쁜 하루의 끝,
(꼭 예약을 하고!!) 소곱친구에서 맛있는 저녁 보내세요!

짠~

 

 

 


 

 

[영통 구이몽 본점] 입에서 살살 녹는 소고기 맛집, 수원 와규

[영통 구이몽 본점] 입에서 살살 녹는 소고기 맛집, 수원 와규 영통 구이몽 본점, 수원 와규 맛집, 수원 소고기 맛집, 영통맛집 유난히 피곤한 저녁, 수원 영통구청 와규맛집 구이몽에서 사

7505.tistory.com

 

수원 영통구청 주차장 주차정보

영통구청 주차장 주차요금 주차정보 경차할인 영통구청 근처에 고반식당, 구이몽, 소곱친구 등 맛집이 가득한데요~ 주차할 곳을 찾지 못했을 때 길가에 불법 주차하시기보다는 영통구청 주차장

7505.tistory.com

 

신동 엄가네 황소곱창, 수원 한우곱창, 소곱창 맛집

신동 엄가네 황소곱창, 수원 한우곱창, 소곱창 맛집 저는 소곱창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매장에 직접 방문하는 것은 아무래도 위험하죠 사회적 거리두기로 9시까지밖에 가게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