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동 수변공원 야경 사진,
수원 신동 수변공원 주변 풍경,삼성전자

수원 지인집에 방문했다가 삼성전자 근처에 있는 신동 수변공원에 가게 되었는데요.  밤이라 불빛이 너무 예뻤고 근처 삼성전자에 다니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저녁에 운동하러 나오신 분들이 많더군요.  밤이지만 야경도 예뻤고 저녁이라 시원하고 상쾌했답니다.  물이 흐르는 수변 공원, 신동 근처에 오신 분들은 신동 카페거리에서 차도 마시고 공원에 들러 운동도 하고 주변도 감상하며 일에서 벗어나 마음의 위로를 삼았으면 합니다.  신동 수변공원 야경 너무 멋지네요.  운동기구도 있어서 집에서 운동하지 마시고 밖으로 나오시기 바랍니다.

 

 

정동원 두 주먹 가사 노래듣기,임영웅노래,사랑의 콜센타

정동원  두 주먹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노래,사랑의 콜센타 꼭 쥔 주먹을 내밀어 봐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움켜쥐고 갈게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꼭 안고 갈게요 두 주먹 정동원집 찾��

7505.tistory.com

 

 

박세욱 목포행 완행 열차 가사 노래듣기,장윤정노래,보이스트롯

박세욱  목포행 완행 열차 가사 노래듣기, 장윤정노래,보이스트롯 25년 무명가수의 반전 뮤지컬 배우 박세욱,1호 팬인 부모임을 위해 꿈을 향해 달려왔다고 합니다. 역시 뮤지컬 배우들이 잘

7505.tistory.com

 

 

전유진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주현미노래,편애중계

전유진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 주현미노래,편애중계 나는 알아요 당신을 떠날 그날이 내게 온 것을 내가 없으면 외로움 속에 조용히 흐느낄 그 사람 진정 그대 사랑이 필요한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