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암을 유발하는 이외의 음식

암을 유발하는 이외의 음식,암 발생 음식,암 유발 음식

 

우리가 모르고 먹었던 음식이 암의 원인이라니 깜짝 놀랐습니다.  의심스러우면 먹지 않아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몰라서 먹었던 이 음식 암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고구마나 아몬드 모두 건강을 위해 먹는 음식인데 이것도 잘못 먹으면 암을 발생시키는 음식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https://youtu.be/MHPLGz2609Y

음식에는 몸에 좋은 성분 뿐 아니라 해로운 성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는 조리법이나 보관법에 따라 영양소가 풍부해지기도 독이 되는 음식이 되기도 하는데요  먹으면 오히려 독이되는 7가지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오래된 호박
가격대비 영양이 풍부한 편이라 식탁에 자주 오르는 식재료중 하나인데요   이런 호박을 잘못 보관할 경우  오히려 몸에 독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호박이 오래되면 당분이 발효되면서  변질이 되는데 이과정에서 술냄새가 나게 됩니다.
이렇게 변질된 호박을 섭취하게되면 쿠토나 설사, 어지럼증 식중독과 같은 증상이 나타 날 수 있음 오래된 호박은 속 을 잘 긁어서 술냄새가 나지 않는지 확인하고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두번째 화학비료를 사용한 콩나물
화학비료를 사용한 콩나물은  니트로소아민 성분이 남아 있게 되는데  이 성분을 섭취할 경우 위암이나 식도암, 간암을 유발 할 수 있습니다. 화학비료로 키운 콩나물은 가급적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은데요  잔뿌리가 없고 줄기가 곧게 뻗은 콩나물은 화학비료를 사용한  콩나물일 가능성이 높으니 구입하실때 참고해주세요.

세번째 삶은 달걀
삶은 달걀이 많이 남아있는경우 냉장보관을 해서 다음 날 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때 이미 익은 닭걀을 다시 데울 경우 여러 독소가 만들어지기 때문에  다시 데우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만약 냉장보관한 달걀을 다시 먹어야 하는 경우라면 샐러드용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번째 덜익은 토마토
1700년대에는 토마토를 독사과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이것은 덜 익은 토마토의 솔라닌이라는 독성 성분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솔라닌 성분은 섭취시 설사와 구토 어지럼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심각한 경우에는 호흡장애와 중추신경 손상을 일으켜 전신 마비 증상까지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토마토는 항상 빨갛게 익었을 때 먹는 것이 좋습니다.  덜 익은 토마토는 햇빛이 잘 드는 창가에 두면 빨갛게 후숙이 되니 그 후에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다섯번째 사과의 씨앗
사과에는 여러 좋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 반면 사과 씨앗에는 사이안화수소라는 자연 독소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사이안화수소를 지속적으로 섭취할 경우 구토나 불안, 현기증, 투통 증상이 유발될 수 있으며 심한 경우에는 호흡곤란 증상이  나타날수 있으므로 반드시 제거하고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섯번째 생 아몬드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이 풍부한 아몬드는 대표적인 슈퍼푸드입니다.  하지만 생아몬드에는 독성물질이 있어서  섭취시 설사나 배탈증상이 나타날수 있으며 심할경우 사망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아몬드를 섭취할 때는 반드시 구운 상태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중에 파는 아몬드는 보통 구운아몬드이기때문에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곱 번째 검은 반점이 생긴 고구마
고구마를 캘때 상처가 생기게 되면 상처에 균이 침투해서 검은 반점이 생기게 됩니다 또는 보관을 제대로 하지 않아 검은 반점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반점이 생긴 고구마를 섭취했을 경우 복통과 설사를 일으킬 수 있으며 동물에게 먹이는 경우 호흡곤란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검은 반점이 생긴 고구마는 반점 부위를 도려내거나 아깝더라고 섭취하지 말고 버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중금속 중독 예방 | 중금속 중독 원인

 

중금속 중독 예방 | 중금속 중독 원인

중금속 중독 예방 중금속 중독 예방 | 중금속 중독 원인 알게 모르게 중금속에 노출되었다는 사실 아시나요? 저는 녹차 홍차 티백을 뜨거운 물에 담가 두었다가 바쁘면 30분 이후에도 먹곤

7505.tistory.com

물 처럼 마시면 안되는 차 | 물 대신 마시면 안되는 차

 

물 처럼 마시면 안되는 차 | 물 대신 마시면 안되는 차

물 처럼 마시면 안되는 차 물 처럼 마시면 안되는 차 | 물 대신 마시면 안되는 차 물을 그냥 먹었더니 너무 밍밍해서 차를 마셔야 겠다고 생각하고 찾던 중 물 처럼 물 대신 먹으면 안

7505.tistory.com

2022년 무료 토정비결,2022년 무료 운세

 

2022년 무료 토정비결,2022년 무료 운세

2022년 무료 토정비결,2022년 무료 운세 2021년도 3개월 정도 남았습니다. 코로나로 정말 힘들었을 많은 분들은 내년이라도 행복하길 바랄겁니다 2022년 무료 토정비결 찾았다면 재미로 보시기 바

7505.tistory.com

싱어게인2 김기태 33호 가수,'한숨'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하이 노래

 

싱어게인2 김기태 33호 가수,'한숨'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하이 노래

'한숨' 가사 노래듣기 싱어게인2 33호 가수,'한숨'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하이 노래/김기태 노래 누구든 그랬으니까/괜찮다는 말/말뿐인 위로지만/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내가 어떻게/헤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