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탁 찰랑 찰랑 가사 노래듣기,이자연노래,사랑의콜센타

촉촉히 젖은  눈빛 하나로  이마음을 적셔주었어 
그것이 사랑이라면  이순간  모든것 다 줄수있어 

tv.kakao.com/v/410224712

찰랑찰랑 찰랑대네
잔에 담긴 위스키처럼

그모습이 찰랑대네
사랑이란 한잔술이던가

오오오 그대는 나를
취하게하는 사람이었고

가까이에서 이마음을
자꾸 흔들었어

촉촉히 젖은눈빛 하나로
이마음을 적셔주었어

그것이 사랑이라면
이순간
모든것 다 줄수있어

그것이 거짓없는 진실이라면

나는 나는
그대 잔속에서

찰랑 찰랑대는
술이 되리라

오오오 그대는 나를
취하게하는 사람이었고

가까이에서 이마음을
자꾸 흔들었어

촉촉히 젖은
눈빛 하나로

이마음을 적셔주었어

그것이 사랑이라면
이순간


모든것 다 줄수있어

그것이 거짓없는
진실이라면

나는 나는
그대 잔속에서

찰랑 찰랑대는
술이 되리라

나는 나는
그대 잔속에서

찰랑 찰랑대는
술이 되리라

그대 위하여

 

 

 

영탁 사랑 참 가사 노래듣기,장윤정노래,뽕숭아학당

영탁 사랑 참 가사 노래듣기,장윤정노래,뽕숭아학당 보일 듯 보이지 않는 사랑이 너무 아파서 시린 가슴 애써 달래도 사랑 참 힘드네요 참을 만해요 괜찮아요 힘들면 좀 어때요 사랑을 잃

7505.tistory.com

 

 

영탁 넌 할 수 있어 가사 노래듣기,강산에노래,뽕숭아학당

영탁 넌 할 수 있어 가사 노래듣기,강산에노래,뽕숭아학당 너를 둘러싼 그 모든 이유가 견딜수 없이 너무 힘들다해도 너라면 할 수 있을거야 할 수가 있어 그게 바로 너야 굴하지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