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진표 천년지기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유진표 천년지기 가사와

함께 노래 올려드려요.  요즘은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너무 정정하세요.  즐겁게 생활하시기 바래요.

 

<

 

유진표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유진표 천년지기

 

내가 지쳐 있을때

내가 울고 있을때

위로가 되어준 친구

너는 나의 힘이야

너는 나의 보배야

천년지기 나의 벗이야

친구야 우리 우정의 잔을

높이 들어 건배를 하자

같은 배를 함께 타고

떠나는 인생길

니가 있어 외롭지않아

넌 정말 좋은 친구야

내가 외로워 할때

내가 방황을 할때

위로가 되어준 친구

너는 나의 힘이야

너는 나의 보배야

천년지기 나의 벗이야

친구야 우리 우정의 잔을

높이 들어 건배를 하자

같은 배를 함께 타고

떠나는 인생길

니가있어 외롭지 않아

넌 정말 좋은 친구야

친구야 우리우정의 잔을

높이 들어 건배를 하자

같은 배를 함께 타고

떠나는 인생길

니가 있어 외롭지않아

넌 정말 좋은 친구야

넌 정말 멋진 친구야

 

유진표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