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찬원 빗속에서 가사 노래듣기,
이문세노래,뽕숭아학당

이룰 수 없었던 그대와 나의 사랑을  가슴깊이 생각하네 
온종일 비 맞으며 그대 모습 생각해  떠나야 했나요 나의마음 
이렇게 빗속에 남겨두고  흐르는 눈물 누가 닦아주나요 

 

비 내리는 거리에서
그대 모습 생각해
이룰 수 없었던 그대와 나의 사랑을
가슴깊이 생각하네
온종일 비 맞으며 그대 모습 생각해
떠나야 했나요 나의마음
이렇게 빗속에 남겨두고
흐르는 눈물 누가 닦아주나요
흐르는 뜨거운 눈물
오가는 저 많은 사람들
누가 내 곁에 와줄까요
비 내리는 거리에서
그대 모습 생각해
이룰 수 없었던 그대와 나의 사랑을
가슴깊이 생각하네
흐르는 눈물 누가 닦아주나요
흐르는 뜨거운 눈물
오가는 저 많은 사람들
누가 내 곁에 와줄까요
비 내리는 거리에서
그대 모습 생각해
이룰 수 없었던 그대와 나의 사랑을
가슴깊이 생각하네

 

 

 

이찬원 진또배기 가사 노래듣기

이찬원 진또배기 가사 노래듣기 진또배기 진또배기 어허 허야듸야 풍어와 풍년을 빌면서 일년내내 기원하는 진또배기 진또배기 진또배기 진또배기 어 허야듸야 허야듸야 허야듸야 허야듸

7505.tistory.com

 

 

이찬원 미운사내 가사 노래듣기,유지나 노래

이찬원 미운사내 가사 노래듣기,유지나 노래 순진한 내 가슴에 돌을 던진 사내야 미운 사내 미운 사내 얄미운 사내야 순진한 여자의 가슴에다 돌을 던진 사내야 순진한 여자의 가슴에다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