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오랜만이야' 가사 노래듣기

내가 더 사랑한다 말할걸  가진게 너무 없어 줄게 너무 없어  /안되는 줄 알았어 
기다릴껄 그랬나봐  /네가 돌아올 줄 알았다면  /혼자가 아닌 나라 널 잡을 수 없어 
바보 같지만 미안해   (눈가 촉촉 임영웅 '오랜만이야' 이번 주 자주 듣게 되는 노래 일 듯)

 

youtu.be/XRo0q6h7RJM

참 오랜만이란 말로
웃으며 인사 하는 너
처음 널 만날 때처럼
내 가슴이 철없이 또 뛰어
꼭 행복 하라는 말로
울면서 보내줬는데
그 말이 무색 할 만큼
너 왜 이렇게 많이 야위었어
무슨 일 있었던 거니
세상을 다 줄 것 같은 그 사람과
오래오래 잘 사는게 행복 하는게
그렇게 힘이 들었니
붙잡을걸 그랬나봐
내가 더 사랑한다 말할걸
가진게 너무 없어 줄게 너무 없어
안되는 줄 알았어
기다릴걸 그랬나봐
네가 돌아올 줄 알았다면
혼자가 아닌 나라 널 잡을 수 없어
바보 같지만 미안해
나 다시 널 보낼게
좀 일찍오지 그랬어
너땜에 힘들었는데
죽을 것 같았던 나를
그녀가 겨우 구해줬는데
나 왜 이렇게 못됐니
네 작은 어깨를 꼭 안고 싶어져
자꾸만 후회 되는게 미치겠는게
아프게 너를 또 원해
붙잡을걸 그랬나봐
내가 더 사랑한다 말할걸
가진게 너무 없어 줄게 너무 없어
안되는 줄 알았어
기다릴껄 그랬나봐
네가 돌아올 줄 알았다면
혼자가 아닌 나라 널 잡을 수 없어
바보 같지만 미안해
나 다시 널 보낼게

몰라볼걸 그랬나봐
널 닮은 사람이지 그랬어
내 앞에 있는 너를 애써웃는 너를
안아줄 수도 없는데
스쳐갈걸 그랬나봐
고갤 돌리지 말걸 그랬어
멀어져가는 너를 난 잡을수 없어
다시 한번 더 부탁해
나 보다 더 행복해

 

임영웅 '오랜만이야' 가사 노래듣기,뽕숭아학당14회:임창정 원곡 노래

임영웅 엄마의 노래 가사 노래듣기,금잔디노래,사랑의콜센타

 

임영웅 엄마의 노래 가사 노래듣기,금잔디노래,사랑의콜센타

임영웅 엄마의 노래 가사 노래듣기,금잔디노래,사랑의콜센타 일찍이 전유진이 불러서 듣게 되었던 엄마의 노래 듣기만 해도 가슴이 아려오는 엄마의 노래 임영웅이 불러서 더 애절합니다.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