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진달래꽃 가사 노래듣기,마야노래,사랑의콜센타

 

 

불후의명곡 임영웅 아버지와 딸 가사 노래듣기,송해 유지나 아버지와 딸

불후의명곡 임영웅 아버지와 딸 가사 노래듣기, 송해 유지나 아버지와 딸 내가 태어나서 두 번째로 배운 이름 아버지 가끔씩은 잊었다가 찾는 그 이름 우리 엄마 가슴을 아프게도 한 이름

7505.tistory.com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말없이 고이 보내 드리오리다 
영변에 약산 진달래꽃 아름따다 가실길에 뿌리오리다 

tv.kakao.com/v/410224596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때에는
말없이 고이 보내 드리오리다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때에는
죽어도 아니 눈물 흘리오리다

날 떠나 행복 한지 이제 그대 아닌지
그댈 바라보며 살아온 내가
그녀뒤에 가렸는지

사랑 그 아픔이 너무커 숨을 쉴 수 가 없어
그대 행복하길 빌어 줄게요
내 영혼으로 빌어 줄게요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말없이 고이 보내 드리오리다
영변에 약산 진달래꽃
아름따다 가실길에 뿌리오리다

가시는 걸음 놓인 그꽃을
사뿐히 즈려밟고 가시옵소서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때에는
죽어도 아니 눈물 흘리오리다

내가 떠나 바람 되어 그대를 맴돌아도
그댄 그녈 사랑하겠지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말없이 고이 보내 드리오리다
영변의 약산 진달래꽃
아름따다 가실길에 뿌리오리다

가시는 걸음 놓인 그꽃을
사뿐히 즈려밟고 가시옵소서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때에는
죽어도 아니 눈물 흘리오리다

나보기가 역겨워 가실때에는
죽어도 아니 눈물 흘리오리다

 

 

 

아는형님 임영웅이상민 가슴아프게 아는형님트로트대전,남진노래

아는형님 임영웅이상민 가슴아프게 아는형님트로트대전,남진노래 해저문 부두에서 떠나가는 연락선을 가슴 아프게 가슴 아프게 바라보지 않았으리 갈매기도 내마음 같이 목메여 운다

7505.tistory.com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마법의 성 가사 노래듣기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마법의 성 가사 노래듣기 믿을 수 있나요 나의 꿈 속에서 너는 마법에 빠진 공주란걸 언제나 너를 향한 몸짓엔 수많은 어려움 뿐이지만 믿을 수 있나요 나의 꿈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