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황윤성 짝꿍,
나침반 가사 노래듣기,설운도노래

환상의 콘서트 짝꿍 임영웅 황윤성 팀명은 웅성

아 내가 찾는 그 사람은 어디있나요  아무리 찾아봐도  그 사람은 간곳이 없네 
미아리로 갈까요 영등포로 갈까요  을지로 길모퉁이에 나는 서있네 

 

youtu.be/DRvaQeWArtU

종로로 갈까요 영동으로 갈까요
차라리 청량리로 떠날까요
많은 사람 오고가는 을지로에서
떠나버린 그 사람을 찾고 있어요
아 이쪽저쪽 사방팔방 둘러보아도
어쩌다 닮은 사람
한두명씩 오고갈 뿐
아 내가 찾는 그 사람은 어디있나요
아무리 찾아봐도
그 사람은 간곳이 없네
미아리로 갈까요 영등포로 갈까요
을지로 길모퉁이에 나는 서있네
아 이쪽저쪽 사방팔방 둘러보아도
어쩌다 닮은 사람
한두명씩 오고갈 뿐
어 내가 찾는 그 사람은 어디있나요
아무리 찾아봐도
그 사람은 간곳이 없네
미아리로 갈까요 영등포로 갈까요
을지로 길모퉁이에 나는 서있네
을지로 길모통이에 나는 서있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