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효정  All For You 가사 노래듣기

사실은 말야 나 많이 고민했어 / 네게 아무것도 해줄 수 없는걸 / 아주 많이 모자라도 가진 것 없어도 
이런 나라도 받아 줄래 / 너를 위해서 너만을 위해서 / 난 세상 모든 걸 
다 안겨 주지는 못하지만 / 난 너에게만 이제 약속할게  /오직 너를 위한 내가 될게 

 

youtu.be/Cv8g5iIWAHo

all for you
벌써 며칠째 전화도 없는 너
얼마 후면 나의 생일이란 걸 아는지
눈치도 없이 시간은 자꾸만 흘러가고
난 미움보다 걱정스런 맘에
무작정 찾아간 너의 골목 어귀에서
생각지 못한 웃으며
반기는 너를 봤어
사실은 말야 나 많이 고민했어
네게 아무것도 해줄 수 없는걸
아주 많이 모자라도 가진 것 없어도
이런 나라도 받아 줄래
너를 위해서 너만을 위해서
난 세상 모든 걸
다 안겨 주지는 못하지만
난 너에게만 이제 약속할게
오직 너를 위한 내가 될게
Is only for you
just wanna be for you
넌 그렇게 지금 모습 그대로
내 곁에 있으면 돼
난 다시 태어나도
영원히 너만 바라볼게
넌 모르지만 조금은 힘들었어
네게 어울리는 사람이 나인지
그건 내가 아니라도 다른 누구라도
이젠 그런 마음 버릴래
너를 위해서 너만을 위해서
난 세상 모든 걸
다 안겨 주지는 못하지만
난 너에게만 이제 약속할게
오직 너를 위한 내가 될게
Is only for you
just wanna be for you
넌 그렇게 지금 모습 그대로
내 곁에 있으면 돼
난 다시 태어나도
영원히 너만 바라볼게
love 내 작은 맘속을
oh love 네 향기로 채울래
그 속에 영원히 갇혀 버린 데도
난 행복 할 수 있도록
너를 위해서 너를 위해서
너만을 위해서
난 세상 모든 걸
다 안겨 주지는 못하지만
난 너에게만 이제 약속할게
오직 너를 위한 내가 될게
Is only for you
just wanna be for you
넌 그렇게 지금 모습 그대로
내 곁에 있으면 돼
난 다시 태어나도
영원히 너만 바라볼게

 

임영웅&효정  All For You 가사 노래듣기,뽕숭아학당 14화:서인국&정은지 노래

이찬원 '날 닮은 너' 가사 노래듣기,뽕숭아학당 14회:임창정노래

 

이찬원 '날 닮은 너' 가사 노래듣기,뽕숭아학당 14회:임창정노래

이찬원 '날 닮은 너' 가사 노래듣기 나의 과거와 너의 지금과 /너무도 같기에 두려워 겁이나 /내게 마지막이어야 할 사람 너의 방황을 돌릴 수 있게 /날 이렇게 뿌리친대도 /너의 손을 놓��

7505.tistory.com

임영웅 '오랜만이야' 가사 노래듣기,뽕숭아학당14회:임창정 원곡 노래

 

임영웅 '오랜만이야' 가사 노래듣기,뽕숭아학당14회:임창정 원곡 노래

임영웅 '오랜만이야' 가사 노래듣기 내가 더 사랑한다 말할걸 가진게 너무 없어 줄게 너무 없어 /안되는 줄 알았어 기다릴껄 그랬나봐 /네가 돌아올 줄 알았다면 /혼자가 아닌 나라 널 잡��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