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민호 맨발의 청춘 가사 노래듣기,벅 노래,사랑의콜센타

급할 건 없어 모든 일엔  때가 있는 법  먼 훗날 성공한 내 모습 
그려보니 흐뭇해  그날까지 참는거야 나의  꿈을 위해 
길고 짧은 건 대봐야지 지금은 비록 내가  보잘것 없지만

나도 하면 돼  뚜껑을 열어봐야 알지 벌써  포기는 왜 해 

 

 

장민호 읽씹안읽씹 가사 노래듣기,영탁 읽씹안읽씹

장민호 읽씹안읽씹 가사 노래듣기,영탁 읽씹안읽씹 내 톡 왜 씹어 읽은 거 다 아는데 씹어 답장도 못 할 만큼 바뻐 핸드폰 달고 살잖아 밥도 아닌데 왜 뜸을 들이니 말을 거는데 대답

7505.tistory.com

tv.kakao.com/v/410225695

 

One Two One Two
Three Four
이렇다할 빽도 비젼도
지금 당장은 없고
젊은 것 빼면 시체지만
난 꿈이 있어
먼 훗날 내 덕에 호강할
너의 모습 그려봐
밑져야 본전 아니겠니
니 인생 걸어보렴
용하다는 도사
그렇게 열나게 찾아다닐 것 없어
두고봐 이제부터 모든 게
원대로 뜻대로 맘대로 잘 풀릴걸
속는 셈치고 날 믿고 따라 줘
니가 보는 지금의 나의 모습
그게 전부는 아니야
멀지않아 열릴거야 나의
전성시대
갈 길이 멀기에 서글픈
나는 지금 맨발의 청춘
나 하지만 여기서 멈추진
않을거야
간다 와다다다다
그저 넌 내 곁에 머문 채
나를 지켜보면 돼
나 언젠간 너의 앞에 이 세상을
전부 가져다 줄거야
기죽지는 않아
남들보다 못해도
급할 건 없어 모든 일엔
때가 있는 법
먼 훗날 성공한 내 모습
그려보니 흐뭇해
그날까지 참는거야 나의
꿈을 위해
길고 짧은 건 대봐야지
지금은 비록 내가
보잘것 없지만 나도 하면 돼
뚜껑을 열어봐야 알지 벌써
포기는 왜 해
그렇다면 이건 사랑도 아냐
니가 보는 지금의 나의 모습
그게 전부는 아니야
멀지않아 열릴거야 나의
전성시대
갈 길이 멀기에 서글픈 나는
지금 맨발의 청춘
나 하지만 여기서 멈추진
않을거야
간다 와다다다다
그저 넌 내 곁에 머문 채
나를 지켜보면 돼
나 언젠간 너의 앞에 이 세상을
전부 가져다 줄거야
오직 믿는 건 배짱뿐
가진 것 하나 없이 폼잰다지만
나 젖 먹던 힘 다해 내
꿈을 이룰거야
간다 와다다다다
어차피 인생은 한판의 멋진
도박과 같은 것
자 맨발에 땀나도록 뛰는 거야
내 청춘을 위하여

 

 

 

영탁 남자는 말합니다 가사 노래듣기,장민호노래,사랑의콜센타

영탁 남자는 말합니다 가사 노래듣기,장민호노래,사랑의콜센타 나란 사람 하나만 믿고 같이 살아온 바보 같이 착한 사람아 남자는 말합니다 고맙구요 감사해요 오직 나만 아는 사람아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