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민호 인생 가사 노래듣기

장민호 인생 가사 노래듣기,원곡 류계영 노래,사랑의 콜센타

tv.kakao.com/v/416799252

운명이 나를 안고 살았나
내가 운명을 안고 살았나
구비구비 살아온 자욱마다
가시밭길 살아온 내 인생
다시 가라하면 나는 못가네
마디마디 서러워서 나는 못가네
지는 해에 실려버린 내- 사랑아
바람처럼 사라져 간 내 인생아
아- 사랑이여 눈물이여
묻어버린 내 청춘이여 허
사랑은 다시 오라 나를 부르고
인생은 눈물되어 나를 떠-미네
다시 가라하면 나는 못가네
마디마디 서러워서 나는 못가네
지는 해에 실려버린 내- 사랑아
바람처럼 사라져 간 내 인생아
아- 사랑이여 눈물이여
묻어버린 내 청춘이여 어머니
사랑은 다시 오라 나를 부르고
인생은 눈물되어 나를 떠-미네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사랑의 콜센타 tv.kakao.com/v/416600218 늙은 산 

7505.tistory.com

임영웅&정동원 천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형주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정동원 천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형주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정동원 천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정동원 천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노래,사랑의 콜센타 tv.kakao.com/v/416599771 나의 사진 앞에서 울지 마요 나는 그곳

7505.tistory.com

youtu.be/63J5ZKaI7H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