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동원 '꽃물'

정동원 '꽃물' 가사 노래듣기,[원곡 신유 노래]

어서 내개로 오세요/어서 손잡아 주세요/나는 그대 남자에요
하나도 아낌없이 하나도 남김없이/모두모두 줄게요/눈물이랑 주지말아요
아픔일랑 주지말아요/이제는 그대만이 나에게 전부에요

youtu.be/jCRS83COJ5g

꽃물이 들었어요
외로웠던 나의가슴에
빨강 노랑 분홍빛에
곱디 고운 사랑 꽃물이
어서 내개로 오세요
어서 손잡아 주세요
나는 그대 남자에요
하나도 아낌없이 하나도 남김없이
모두모두 줄게요
눈물이랑 주지말아요
아픔일랑 주지말아요
이제는 그대만이 나에게 전부에요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꽃물든 나의 가슴에
상처를 주지마세요
그대를 사랑합니다
꽃물이 들었어요
외로웠던 나의가슴에
빨강 노랑 분홍빛에
곱디 고운 사랑 꽃물이
어서 내개로 오세요
어서 손잡아 주세요
나는 그대 남자에요
하나도 아낌없이 하나도 남김없이
모두모두 줄게요
눈물이랑 주지말아요
아픔일랑 주지말아요
이제는 그대만이 나에게 전부에요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꽃물든 나의 가슴에
상처를 주지마세요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양지은&정동원 엄마가 딸에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창기 노래

 

양지은&정동원 엄마가 딸에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창기 노래

엄마가 딸에게 가사 노래듣기 양지은&정동원 엄마가 딸에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창기 노래 tv.kakao.com/v/417365901 난 잠시 눈을 붙인 줄만 알았는데 벌써 늙어 있었고 넌 항상 어린 

7505.tistory.com

정동원 '이력서'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

 

정동원 '이력서'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

정동원 '이력서' 가사 노래듣기 정동원 '이력서'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 죽자살자 욕심많은/그까짓꺼 돈모아도/둘러메고 짊어지고 갈것도 아닐텐데/훨 훨 훨 모두 털고/한 세상을

7505.tistory.com

youtu.be/o-T-YJhyIO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