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동원 미스터트롯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정동원,트롯신동 정동원 노래

정동원TV에 요즘 정동원이 출연한 노래들을 올린게 있어 여기에 모셔 왔습니다.

트롯 신동으로 알려진 정동원이 가면 갈수록 노래와 예능 등 끼가 무한

실력이 상승하는 것 같습니다.  뽕숭아학당에서 부른 노래도 올려주면 좋겠네요.

정동원님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정동원 두 주먹 가사 노래듣기,임영웅노래,사랑의 콜센타

정동원  두 주먹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노래,사랑의 콜센타 꼭 쥔 주먹을 내밀어 봐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움켜쥐고 갈게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꼭 안고 갈게요 두 주먹 정동원집 찾��

7505.tistory.com

00:00 보릿고개
03:17 사랑은 눈물의 씨앗
06:27 희망가
07:45 우수
11:18 여백

 

5곡을 연속으로 들을 수 있다지만 더 많은 노래가 있으면 올려 보겠습니다.

 

 

 

정동원 돌아와요 부산항에 가사 노래듣기,조용필노래,사랑의콜센타

정동원 돌아와요 부산항에 가사 노래듣기, 조용필노래,사랑의콜센타 오륙도 돌아가는 연락선 마다 목메어 불러봐도 대답 없는 내 형제여 돌아와요 부산항에 그리운 내 형제여 꽃피는 동��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