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가사 노래듣기

정동원&구혜선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건모 노래,사랑의 콜센타

tv.kakao.com/v/416799971

슬픈 노래는 듣고 싶지않아
내 마음 속에 잠들어있는 네가
다시 나를 찾아와 나는 긴긴
밤을 잠 못들것 같아
창밖에 비가 내리면 우두커니
창가에 기대어 앉아
기타를 퉁기며 노래를 불렀지
네가 즐겨듣던 그 노래
창밖을 보면 비는 오는데 괜시리
마음만 울적해
울적한 마음을 달랠 수가 없네
잠도 오지 않는 밤에
이젠 나의 희미한 기억 속에 너는
점점 더 멀어져가고
너의 슬픈 미소만이 나의
마음속에 가득 남아 흐르고 있어
이렇게 비가 오는 밤이면 너는
나를 더욱 슬퍼지게해
언제나 즐겨듣던 그 노래가
내 귓가에 아직 남아있는데
이렇게 비가오는 밤이면
내 지친 그리움으로 널 만나고
이 비가 그치고 나면 난 너를
찾아 떠나갈거야
슬픈 노래는 듣고 싶지않아
내 마음 속에 잠들어있는 네가
다시 나를 찾아와 나는 긴긴
밤을 잠 못들것 같아
창밖에 비가 내리면 우두커니
창가에 기대어 앉아
기타를 퉁기며 노래를 불렀지
네가 즐겨듣던 그 노래
두눈을 감고 잠을 청해도 비오는
소리만 처량해
비오는 소리에 내 마음 젖었네
잠도 오지 않는 밤에
이젠 나의 희미한 기억 속에
너는 점점 더 멀어져가고
너의 슬픈 미소만이 나의
마음속에 가득 남아 흐르고 있어
이렇게 비가 오는 밤이면 너는
나를 더욱 슬퍼지게해
언제나 즐겨듣던 그 노래가
내 귓가에 아직 남아있는데
이렇게 비가오는 밤이면 내 지친
그리움으로 널 만나고
이 비가 그치고 나면 난 너를
찾아 떠나갈거야
이렇게 비가오는 밤이면 내 지친
그리움으로 널 만나고
이 비가 그치고 나면 난 너를
찾아 떠나갈거야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사랑의 콜센타 tv.kakao.com/v/416600218 늙은 산 

7505.tistory.com

임영웅&정동원 천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형주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정동원 천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형주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정동원 천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정동원 천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노래,사랑의 콜센타 tv.kakao.com/v/416599771 나의 사진 앞에서 울지 마요 나는 그곳

7505.tistory.com

youtu.be/63J5ZKaI7H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