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항조 괜찮아요 가사 노래듣기

조항조 괜찮아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창휘 노래,사랑의 콜센타

괜찮아요 그대 그렇게 /바라볼 수 있다면 /내게 남겨진 /그 눈빛으로 
내일을 살아갈게요 /행복해야 해요 /그 누구보다 /소중한 사람이니까 

tv.kakao.com/v/413624920

수많은 세월이
흐른다 해도
지워지지않는 사랑
내가 가 진 슬픔을
잠재워주던
그 눈빛을 잊을 수 없어
가끔은 가슴에
눈물이 흘러도
채워지지않는 사랑
내가 가 진 아픔을
잊게 해주던
그 눈빛을 잊을 수 없어
괜찮아요 거기 그렇게
서있어만 준다면
괜찮아요 그대 그렇게
바라볼 수 있다면
내게 남겨진
그 눈빛으로
내일을 살아갈게요
행복해야 해요
그 누구보다
소중한 사람이니까

가끔은 가슴에
눈물이 흘러도
채워지지않는 사랑
내가 가 진 아픔을
잊게 해주던
그 눈빛을 잊을 수 없어
괜찮아요 거기 그렇게
서있어만 준다면
괜찮아요 그대 그렇게
바라볼 수 있다면
내게 남겨진
그 눈빛으로
내일을 살아갈게요
행복해야 해요
그 누구보다
소중한 사람이니까
행복해야 해요
그 누구보다
소중한
사람이니까

 

조항조 거짓말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

 

조항조 거짓말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

조항조 거짓말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 조항조님이 사랑의 콜센타에 강림하셨네요. 삐약이 정동원이 조항조님을 목소리로 알아보았다는 사실, 역시 레전드 무대,기계 고장 아니군요. 100

7505.tistory.com

조항조 걱정마라 지나간다 가사 노래듣기,기막힌 유산ost

 

조항조 걱정마라 지나간다 가사 노래듣기,기막힌 유산ost

조항조 걱정마라 지나간다 가사 노래듣기, 기막힌 유산ost 걱정마라 지나간다 힘겨운 나날들 꼭 온다 좋은 날이 버티고 버텨라 막혀버린 이 현실에 갇혀 살아도 나를 위한 태양이 떠오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