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해성 '가슴 아프게' 가사 노래듣기

진해성 '가슴 아프게' 가사 노래듣기,원곡-남진-노래

당신과 나 사이에/연락선이 없었다면/날 두고 떠나지는 않았을 것을
아득히 바다 멀리/떠나가는 연락선을/가슴 아프게 가슴 아프게/바라보지 않았으리

tv.kakao.com/v/417766741

 

당신과 나 사이에
저 바다가 없었다면
쓰라린 이별만은 없었을 것을
해 저문 부두에서
떠나가는 연락선을
가슴 아프게 가슴 아프게
바라보지 않았으리
갈매기도 내 마음 같이
목메어 운다
당신과 나 사이에
연락선이 없었다면
날 두고 떠나지는 않았을 것을
아득히 바다 멀리
떠나가는 연락선을
가슴 아프게 가슴 아프게
바라보지 않았으리
갈매기도 내 마음같이
목메어 운다

 

진해성 공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트롯전국체전 결승전

 

진해성 공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트롯전국체전 결승전

진해성 공 가사 노래듣기 진해성 공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트롯전국체전 결승전 진해성 말이 너무 웃기네요. 이 노래 정말 좋은데 잘 부르기를/응원합니다 역시 정통트롯이 이

7505.tistory.com

진해성 바람고개 가사 노래듣기,트롯전국체전 결승전

 

진해성 바람고개 가사 노래듣기,트롯전국체전 결승전

진해성 바람고개 가사 노래듣기 진해성 바람고개 신곡이네요. 트롯전국체전에서 신곡 발표를 했네요. 추후에 가사 올리겠습니다. 진해성이 작사한 곡이네요. 정통트롯을 부르는 진해성이 댄

7505.tistory.com

youtu.be/Q4GemTN5ZN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