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트시그널 프렌즈로 돌아오다

채널A 새예능 프렌즈 출연자,하트시그널 프렌즈로 돌아오다

 

하트시그널 볼때 엄청 열심히 몰입해서 보던 기억이 났는데 출연진들이 다시 돌아와서 예능을 만들었네요.  그때도 올드미스였는데 아직 결혼하지 않고 싱글인듯인데요.  보고 싶었던 출연자들이라 기대 하면서 보시면 좋을 듯 해요.  문제가 많던 출연자는 빠진 듯 해요.  같은 횟차에 출연하지 않은 출연진들이 함께 출연해서 더 재미있을 듯 합니다.

 

프렌즈 방송시간은

2월 17일 오후 10시 30분 (수) 시작이라고 합니다.

뽕숭아학당이 재미없어졌는데 잘되었네요.

프렌즈 재미있을것 같네요.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빈지게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tv.kakao.com/v/415419954 바람속으로 걸어왔어요 지난날의 나의 청춘아 비틀거리며 걸어왔어요 지난

7505.tistory.com

임영웅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민 노래,뽕숭아학당

 

임영웅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민 노래,뽕숭아학당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하나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민 노래,뽕숭아학당 오직 내가 꿈꿔왔던건 /그대라는 단 하나의 사랑 /다가갈수록 멀어지는 그대 뒷모습 바

7505.tistory.com

youtu.be/G2igKsEBdC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