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간단 오윤아 취나물 밥버거 레시피,펀스토랑

펀스토랑 오윤아 취나물 밥버거가 핫이슈인데요.  손쉽게 먹을 수 있어 사실 밥버거를 판매하는 곳도 있긴 한데 집에서 밥버거를 만들 생각은 못했는데 오윤아 취나물 밥버거를 보고 오늘 한번 만들어 볼까 생각중입니다

초간단 오윤아 취나물 밥버거 레시피

ⓐ잘게 썬 취나물을 넣고 밥을 합니다.

ⓑ씀바위는 식초,소금물에 20분간 담궈 쓴맛을 제거합니다

ⓒ씀바위 뿌리와 김치는 잘게 다진 후 버터 녹인 팬에 각각 볶아 줍니다.

ⓓ다진 소고기, 돼지고기를 함께 넣고 맛술,간장,케찹,달걀,

다진 청양고추,튀김가루를 넣어 반죽한후 버거 패티를 만듭니다.

ⓔ만든 패티는 기름 두른 팬에 올리고 물 약간 두른 후

뚜껑을 덮어 속까지 익혀줍니다.

잘게 썬 취나물 넣고 지은 취나물밥은 랩 위에 넓게 펴고,

그 위에 씀바귀 패티, 체더치즈, 달걀 프라이 올린 후

다시 취나물 밥 올려서 버거 모양으로 만들어 줍니다.

 

 

 

 

삼시세끼 간장 마늘 치킨 먹방,섬메이드 치킨 고소한 소리,차승원 치킨요리

삼시세끼 간장 마늘 치킨 먹방,섬메이드 치킨 고소한 소리 장작불에 튀키는 치킨 기름이 너무 깨끗하고 튀기는 소리가 예술입니다 펄펄 끓는 기름솥 탄성이 절로 나오네요. 튀기는 게 감탄

7505.tistory.com

 

 

정동원 두 주먹 가사 노래듣기,임영웅노래,사랑의 콜센타

정동원  두 주먹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노래,사랑의 콜센타 꼭 쥔 주먹을 내밀어 봐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움켜쥐고 갈게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꼭 안고 갈게요 두 주먹 정동원집 찾��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