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피이미지,커피사진,커피관련 글





오랜만에 봄비가 내렸어요.   눈꼽만큼 적은 비인데 온천지가 우산으로 뒤덮혀



있는듯,  오늘 같은 날은 커피한잔 생각나죠.  비오는 날 커피한 잔의 여유





아아! 커피의 기막힌 맛이여!

그건 천 번의 키스보다 멋지고, 마스카트의 술보다 달콤하다.

혼례식은 못 올릴망정, 바깥출입은 못할망정, 커피만은 끊을 수가 없구나



모카의 순한 미립자가 피를 자극한다.

하지만 지나친 열을 발생시키지는 않는다.

가소를 담당하는 기관이 그것에 종도하고,

일은 쉬워지며, 식욕을 잃지 않음으로써 신체를 보호한다.



커피는 이 세상에 있는 모든 종교를 합친 것보다 더 강하며,

어쩌면 인간의 영혼 그 자체보다도 강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블랙커피에 크림을 타서 연하고 약하게 만들겠지만

만약 크림을 너무 많이 넘으면 커피를 마신 것 같지도 않을 것이다.

강했던 것이 약해지고, 정신을 번쩍 나게 만들었던 것이

이젠 잠을 재우는 것이 될 것이다.



까다로운 입술로 그 검은 액체를 맛보자,

소화 기관은 기쁨에 들떠 자기 차례를 기다린다.



사실, 거의 모든 커다란 위기 때

우리의 심장이 근본적으로 필요로 하는 것은

따뜻한 한 잔의 커피인 것 같다.



커피가 나오는 자리에는 우아함과 화려함,

그리고 우호적인 분위기와 행복이 있다.



커피가 없었다면

나는 아마 분별 있는 사람이 못됐을 겁니다.



나는 황금과 지위는 일절 바라지 않지만 다만,

터키군이 도주하면서 남긴 전리품인 저 기묘한 콩을 전부 나에게 주시오.



나는 조반상에 더할 수 없는 벗을 한 번도 빠뜨린 적이 없다.

커피를 빼놓고는 그 어떤 것도 좋을 수가 없다,

한 잔 커피를 만드는 원두는 나에게 60여 가지의 좋은 아이디어를 준다.



커피의 본능은 유혹.

강한 향기는 와인보다 달콤하며,

부드러운 맛은 키스보다 황홀하다.

악마처럼 검고, 지옥처럼 뜨거우며,

천사처럼 순수하고, 사랑처럼 달콤하다.



내게 정신을 차리게 만드는 것은 진한 커피, 아주 진한 커피이다.

커피는 내게 온기를 주고, 특이한 힘과 기쁨과 쾌락이 동반된 고통을 불러일으킨다.



커피를 마시기 전까지 나는 절대 웃지 않는다.



악마의 음료라 불리는 이 음료는 어떤 음료보다 맛있는 음료다.

우리 모든 인류는 이 음료로부터 세계를 받았다.

진짜 그리스도 신자의 음료라는 자격을 받았다.



성공한 모든 여성 뒤에는 많은 양의 커피가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