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원을 이루는 방법,소원을 이루는 비법

 

 

 

♥소원 목록을 써서 눈에 띄는 곳에 붙여두라

 

자기의 소원 목록을 눈에 띄는 곳에 붙여 두라 ​책상 앞에도 좋고, 자동차 

운전석에도 좋다. 무엇이든, 자기의 희망사항을 포스트잇에 써 붙이고​ 매일 

보면 된다. 이렇게 하면, 뇌가 기억을 하고 몸이 그쪽으로 움직여 나가게 된다. 

내 부엌 찬장에는 나의 간절한 바람을 긍정적인 표현으로 쓴 포스트잇이 많이 

붙어 있다. "나는 건강하고, 부유한 TV 토크쇼 진행자이다." "컨버터블 자동차! 

예!" 등. 각각의 소원이 적힌 포스트잇을 써 붙이고 매일 보라.
 

♥소원을 1분 동안 상상하라

​매일 1분 동안 내가 원하는 것을 떠올리는 상상을 한다. 내가 원하는 것을 

생생한 빛깔로 시각화하고, 모든 감각을 활용한다. 만약, 이탈리아에 가고 

싶다면 올리브 나무 냄새를 맡고, 지중해의 태양을​ 온몸으로 느끼고, 야외 

시장에서 들리는 아름다운 이탈리아어의 소리를 느껴야한다. 

이것이 간절하면 할 수록 소원이 이루어질 가능성을 높히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만큼 뇌가 집중을 하고 있어, 방법을 찾아 내기 때문이다. 
나는 매일 1분 동안 내가 원하는 것을 떠올린다. 연애, 가정, 경력 또는 

여행 등 내가 원하는 것들에 대해서이다. 나는 원하는 것을 생생한 빛깔로 

시각화하고, 모든 감각을 활용한다. 당신이 이탈리아에 가고 싶다면, 

올리브 나무 냄새를 맡고, 지중해의 태양을 느끼고, 야외 시장에서 

들리는 아름다운 이탈리아어의 소리를 느껴보라. 하루에 일 분씩!

 

♥소원을 말로 표현하라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계속 말로 표현한다면, 아마도 다른 사람의 

뇌에도 그것이 저장되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도록 도와 줄 것이다. 

글과, 말로 표현하면 뇌 신경에 훨씬 자극을 주기 때문이다. 
그러면, 우리 몸은 그것을 이루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이다. 

나는 원하는 것을 말하면 마가 낀다는 징크스가 있다고 가르칠 정도로 

미신을 잘 믿는 집안에서 자랐다. 나는 오히려 그 반대라는 것을 알게 됐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도록 

도와줄 것이다. 내가 여기 칼럼을 쓸 수 있게 된 것도 그 방법 덕이다. 

나는 여성들에게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글을 쓰고 싶다고 말하고 다녔다. 

그들 중 한 명이 YouBeauty팀을 알고 있었고, 나는 편집장과 계속 접촉했다. 

너무 많이 연락해서 나란 사람이 그들의 신경 전달 통로의 일부가 되었을 

정도였고, 현재 나는 여기에 글을 쓰고 있다. 

 

추천 얼마전 알게된 책

 

3일후 기적이 일어나는일기

 

방법은 난 4일뒤에 미래에있다생각하고 3일후에 일어날일을 과거의일로

생각하며 3일후에일어날일을 적고 감사하고 행복감에젖어서 글을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