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공글귀]누가 주인이 되어야 하나



성공글귀를 오늘 포스팅하려고 해요.


성공한 사람들에게는 무언가 비법이 있을 듯 한데


그것은 생각외로 아주 간단하거든요.


누가 나의 생각에 주인이 되어야 하는 지를 알면 되거든요.


간단한 포토샵 작품 함께 올려요






[누가 주인이 되어야 하나]

 

 

 

나의 생각이 나를 다루니...


세상에 걱정과 근심이 끊이지를 않네.



 

내가 나의 생각을 다루니...


세상에 걱정할 것도 근심할 일도 없네.



  

나의 생각이 나를 다루니...


세상에 미혹과 의심이 끊이지를 않네.



 

내가 나의 생각을 다루니...


세상에 미혹할 것도 의심할 일도 없네.



 

 

나의 생각이 나를 다루니...


세상에 답답함과 혼란이 끊이지를 않네.



 

내가 나의 생각을 다루니...


세상에 답답할 것도 없고 혼란이랄 것도 없네.



 

 

나의 생각이 나를 다루니...


세상에 불안함과 초조함이 끊이지를 않네.



 

내가 나의 생각을 다루니...


세상에 불안함과 초조함이 사라지네.

 


 

나의 생각이 나를 다루니...


세상에 불평과 불만이 끊이지를 않네.




내가 나의 생각을 다루니...


세상에 불평할 것도 불만스러운 일도 없네.



 

 

나의 생각이 나를 다루니...


세상에 욕구와 욕망이 끊이지를 않네.



 

내가 나의 생각을 다루니...


세상에 욕구할 것도 욕망에 빠질 일도 없네.



 

 

나의 생각이 나를 다루니...


세상에 시기와 질투가 끊이지를 않네.



 

내가 나의 생각을 다루니...


세상에 시기할 것도 질투할 일도 없네.



 

 

나의 생각이 나를 다루니...


세상에 거짓과 진실의 시비가 끊이지를 않네.


 

내가 나의 생각을 다루니...

세상에 거짓과 진실의 시비가 사라지네.


 

 

나의 생각이 나를 다루니...


세상의 구속과 속박의 굴레가 끊이지를 않네.



 

내가 나의 생각을 다루니...


세상의 구속과 속박으로부터 자유로워지네.


 

 

누가 주인이 되어야 하는가.


 

_게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