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기지역화폐 사용처,경기지역화폐 쓸 수 있는 곳,

경기도 재난소득 사용처,경기도 재난소득 꼭 신청해서 사용하세요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전체 리스트입니다.  경기도 재난 기본소득 신청은 4월 9일 시작합니다.  오프라인 선불카드의 경우에는 4월 20일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신청은 경기지역화폐 홈페이지에서 들어가시면 지역화폐 신청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선불카드를 신청하실 때에는   행복주민센터, 농협 전 지점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신청의 경우 마스크 5부제처럼 생일 연도에 따라 날짜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생일 연도에 따라서 신청을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민의 경우 1인당 10만 원씩 전 세대에   재난 기본소득을 지원합니다. 

1인당 10만 원, 2인 가구는 20만 원, 3인 가구는 30만 원, 4인 가구는 40만 원을 지원합니다.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10만 원, 20만 원, 30만 원, 40만 원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것이 아니라,  경기지역화폐로 지급을 합니다. 

 

https://search.konacard.co.kr/payable-merchants

 

경기지역화폐 결제 매장 검색

지역별 사용처를 검색해보세요.

search.konacard.co.kr

http://www.gmoney.or.kr/main/gmoney/searchFranchisee.do?menuNo=040000&subMenuNo=040100

 

▦ 경기지역화폐

시 · 군 선택 읍 · 면 · 동 선택

www.gmoney.or.kr

경기지역화폐 - 고양페이 가맹점 및 사용처를 쉽게 찾는 방법입니다. 이번 코로나 19 재난사태로 인해, 경기도민에게는 소득과 나이에 상관없이 경기도민 전원에게 1인당 1회 10만 원의 경기도 재난 기본소득 신청이 4월 9일부터 시작됩니다. 현금 10만 원이 지급되는 것이 아니라, 경기지역화폐나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가 없는 경우에는 행정복지센터나 농협 전지점에서 선불카드를 신청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19 재난사태에 따른 경기도의 재난복구 정책입니다. 고양시의 경우에도 고양페이를 신청하면 1인당 10만 원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 19 사태 또한 우리는 처음 겪는 일입니다. 페이 발급 또한 많은 분들이 처음 겪고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1인당 10만 원의 지역화폐를 어디에 사용해야 하는지 잘 알지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고양시는 경기도재난기본소득에 고양시에서 추가로 지원하는 금액을 합해 지원합니다.

카드로 신청하는 것이 좋지만 그것이 안되는 분은 4월 20일 이후 행정복지센터에 마스크 사는 요일에 맞추어 선불카드 신청하여 받으시면 된답니다.   추가적인 포스팅은 더 알아보고 알려드릴테니 제 홈피에 자주 방문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