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민희 "추억으로 가는 당신" 듣기

선곡을 잘했다는 남진님의 칭찬이 있었답니다.  그런데 탈락하셨답니다. 관객 점수가 높았다고 합니다.  이런 평가 나올 수 있나??? 김민희 /추억으로 가는 당신 듣기,노래-가사,(원곡 주현미노래) /보이스트롯

 

모든 것이 세월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마음 알게 될 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 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tv.kakao.com/v/411753323

나는 알아요 당신이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내가 없으면 외로움 속에
조용히 흐느낄 그사람
떠나야 할 까닭일랑
묻지 말아요
내가 너무 바보였어요
모든 것이 세월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마음 알게 될 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 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나는 알아요 당신을 떠날
그날이 내게 온 것을
내가 없으면 외로움 속에
조용히 흐느낄 그 사람
진정 그대 사랑이 필요한 것은
내가 아닌 또 다른 사람
모든 것이 눈물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마음 알게 될 거야
떠나야 할 까닭일랑 묻지 말아요
떠나야 할 까닭일랑 묻지 말아요
내가 너무 바보였어요
모든 것이 세월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마음 알게 될 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 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김민희 /추억으로 가는 당신 듣기,노래-가사,(원곡 주현미노래) /보이스트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