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용필 서울탱고 가사 노래듣기

김용필 서울탱고 가사 노래듣기,원곡 방실이 노래,미스터로또

세상의 인간사야 모두가 모두가 부질없는것/덧없이 왔다가 떠나는 인생은 구름 같은것
그냥 쉬었다가 가세요 술이나 한잔하면서/세상살이 온갖시름 모두다 잊으시구려

 

내나이 묻지마세요 내이름도 묻지마세요
이리저리 나부끼며 살아온 인생입니다
고향도 묻지 마세요 아무것도 묻지마세요
서울이란 낮선곳에 살아가는 인생입니다
세상의 인간사야 모두가 모두가 부질없는것
덧없이 왔다가 떠나는 인생은 구름 같은것
그냥 쉬었다가 가세요 술이나 한잔하면서
세상살이 온갖시름 모두다 잊으시구려

세상의 인간사야 모두가 모두가 부질없는것
덧없이 왔다가 떠나는 인생은 구름 같은것
그냥 쉬었다가 가세요 술이나 한잔하면서
세상살이 온갖시름 모두다 잊으시구려

 

[중년음악] - 미스터트롯2 김용필,열애 가사 노래듣기,원곡 윤시내 열애 노래

 

미스터트롯2 김용필,열애 가사 노래듣기,원곡 윤시내 열애 노래

열애 가사 노래듣기 미스터트롯2 김용필,열애 가사 노래듣기,원곡 윤시내 열애 노래 이 생명 다하도록/뜨거운 마음 속/불꽃을 피우리라 태워도 태워도 재가 되지 않는/진주처럼 영롱한/사랑을

7505.tistory.com

[중년음악] - 미스터트롯2 김용필,옥경이 가사 노래듣기,원곡 태진아 노래

 

미스터트롯2 김용필,옥경이 가사 노래듣기,원곡 태진아 노래

옥경이 가사 노래듣기 미스터트롯2 김용필,옥경이 가사 노래듣기,원곡 태진아 노래 물어도 대답없이 고개 숙인 옥경이/바라보는 눈길이 젖어 있구나/너도 나도 모르게 흘러간 세월아 https://tv.kak

7505.tistory.com

[중년음악] - 미스터트롯2 김용필&추혁진,평행선 가사 노래듣기,원곡 문희옥 노래

 

미스터트롯2 김용필&추혁진,평행선 가사 노래듣기,원곡 문희옥 노래

평행선 가사 노래듣기 미스터트롯2 김용필&추혁진,평행선 가사 노래듣기,원곡 문희옥 노래 나는 나밖에 모르고/너는 너밖에 모르고/그래서 우리는 똑같은 길을 걷지 평행선/나는 나밖에 몰랐지/

7505.tistory.com

[중년음악] - 김용필&최백호 낭만에 대하여 가사 노래듣기

 

김용필&최백호 낭만에 대하여 가사 노래듣기

김용필&최백호 낭만에 대하여 가사 노래듣기 결승전 무대에 마스터들이나 임영웅이 참여를 안하고 결국 김용필 최백호가 섰는데요. 차라리 최백호를 심사위원으로 모셨으면 어떠했을까? 이 두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