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정민 무정부루스 가사 노래듣기,
강승모노래,내게 ON 트롯

내게ON트롯에는 긴장감도 없다.  가수가 부르는 축제의 노래, 그나마 김정민의 노래가 조금 마음에 다가왔다.  김정민이 부르는 무정부루스 다른 시청자들은 어떻게 들었을까?  노래에 집중하게 하는 노래가 아니라 퍼포먼스에 치중하는 가수들 사이에서 그나마 노래에 집중해 잘 들었다.

 

tv.kakao.com/v/410746836

 

이제는 애원해도 소용없겠지 변해버린
당신이기에 내곁에 있어달라 말도못하고
떠나야 할 이 마음 추억같은 불빛들이
흐느껴우는 이밤에 상처만 남겨두고
떠나 갈 길을 무엇하러 왔던가

자꾸만 바라보면 미워지겠지 믿어왔던
당신이기에 쏟아져 흐른 눈물
가슴에 안고
돌아서는 이 발길 사랑했던 기억들이
갈길을 막아서지만 추억이 아름답게
남아있을때 미련없이 가야지

 

 

 

김정민 말리꽃 가사 노래듣기,이승철노래,복면가왕 오징어

김정민 말리꽃 가사 노래듣기, 이승철노래,복면가왕 오징어 항상 두려웠지만 지금 내가 가야할 세상속에 네가 있기에 지쳐 쓰러지며 되돌아가는 내 삶이 초라해 보인대도 죽어진 니모습과 함�

7505.tistory.com

 

 

김정민 내가 아는 한가지 가사 노래듣기,이덕진노래,복면가왕 오징어

김정민 내가 아는 한가지 가사 노래듣기, 이덕진노래,복면가왕 오징어 이 세상의 무엇 하나도 나를 꺾을 수는 없겠지만 너의 뜻대로 살아가는 것만이 내가 아는 한가지 진심가득한 내가 아�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