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태연 '오세요' 가사 노래듣기,뽕소남북 작곡!!!

디스코 장르 트롯이라는데 어울리지는 않을 듯 국악을 불러야 하는데 이 노래 어울릴지? 가사는 나중에 올리겠습니다. 어린이 장기 자랑 같네요,  가사는 나중에 올리겠습니다.  초딩 10살이 결승까지 온 것은 무리네요.    전 귀엽지만 비판하고 싶네요.   최고점 준 심사위원이 문제네요. 허 참 /이러다가 초딩 10살이 미스트롯2 진이 될 듯 전 그 정도의 실력자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너무 점수 많이 받는 것 같네요.  아무튼 노래 가사는 나중에 올려 놓겠습니다.  최고점 100점  최저점 91점  아무튼 귀여우면 국민투표 많이 받던데 진짜 진이 되는 정말 웃기는 일이 생길지 지켜 볼 일입니다.  일단 동영상 안에 가사가 있으니 동영상 끝까지 보세요  김태연님 응원합니다

tv.kakao.com/v/416970947

단비로 꽃비로 와주실래요
오세요 오세요 안아주세요
민들레 피어난 사랑길 따라
나에게 오세요
제발 주세요 당신의 사랑주세요
하트를 곱게 접어 날려주세요
하늘로 훨훨 반딧불이 날아 훨훨
당신이 오실 길을 밝혀주네요
오늘은 만나려나 언제 쯤 만나려나
내게로 오는 날이
당신이 와줄 그 날이
단비로 꽃비로 와주실래요
오세요 오세요 안아주세요
민들레 피어난 사랑길 따라
나에게 오세요
어서 오세요 내 품에 들어오세요
외롭고 힘든 날에 날 보러와요
하루 지나도 천년이 지난 것처럼
애타는 이 내마음 그댄 알까요
오늘은 만나려나 언제 쯤 만나려나
내게로 오는 날이
당신이 와줄 그 날이
단비로 꽃비로 와주실래요
오세요 오세요 안아주세요
민들레 피어난 사랑길 따라
나에게 오세요
단비로 꽃비로 와주실래요
오세요 오세요 안아주세요
민들레 피어난 사랑길 따라
나에게 오세요
나에게 오세요

 

미스트롯2 김태연 바람길 가사 노래듣기,레전드미션 준결승전,원곡 장윤정 노래

 

미스트롯2 김태연 바람길 가사 노래듣기,레전드미션 준결승전,원곡 장윤정 노래

미스트롯2 김태연 바람길 가사 노래듣기 미스트롯2 김태연 바람길 가사 노래듣기,레전드미션 준결승전,원곡 장윤정 노래 스치듯 지나는/바람의 기억보다 더/에일 듯 시리운 텅 빈 내

7505.tistory.com

임영웅 곰배령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원곡 조은성 노래

 

임영웅 곰배령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원곡 조은성 노래

임영웅 "곰배령" 임영웅 "곰배령"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원곡 조은성 노래] 사랑두고 님을 두고 그 누가 넘어가나 /하늘고개 곰배령아 구불구불 산을 넘으면 하루가 다 간다 점봉산

7505.tistory.com

youtu.be/WCwcgzIlG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