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호중 남행열차 가사 노래듣기,김수희노래,사랑의콜센타

만날 순 없어도 잊지는 말아요  당신을 사랑했어요 
만날 순 없어도 잊지는 말아요  당신을 사랑했어요 

tv.kakao.com/v/410225263

비 내리는 호남선 남행열차에
흔들리는 차창 너머로
빗물이 흐르고 내 눈물도 흐르고
잃어버린 첫사랑도 흐르네
깜빡 깜빡이는 희미한 기억속에
그때 만난 그 사람
말이 없던 그 사람
자꾸만 멀어지는데
만날 순 없어도 잊지는 말아요
당신을 사랑했어요

비 내리는 호남선 마지막 열차
기적소리 슬피 우는데
빗물이 흐르고 내 눈물도 흐르고
잃어버린 첫사랑도 흐르네
깜빡 깜빡이는 희미한 기억속에
그때 만난 그 사람
말이 없던 그 사람
자꾸만 멀어지는데
만날 순 없어도 잊지는 말아요
당신을 사랑했어요
만날 순 없어도 잊지는 말아요
당신을 사랑했어요

 

 

 

김호중 친구여 가사 노래듣기,조용필노래

김호중 친구여 가사 노래듣기,조용필노래 슬픔도 기쁨도 외로움도 함께 했지 부푼 꿈을 안고 내일을 다짐하던 우리 굳센 약속 어디에 꿈은 하늘에서 잠자고 추억은 구름 따라 흐르고 친구여�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