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호중 행복을 주는 사람 가사 노래듣기,파파로티ost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함께 간다면 좋겠네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하나부터 열까지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고
I love u so 니가 있어
살아감에 내 의미가 짙어
My boo My truth
들어봐 우리를 위한 story
입가에 미소진
너와 나의 행복한 고민
세상 그 어떤 말로다
사랑을 표현할 수 있을까
미련 없이 눈을 감고
너를 두고 살 수 있을까
I promise you 날 믿고 따라와
절대 잡은 손
놓지 않아 들어줘 영원히
지킬 테니까 이말을 꼭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당신은 내겐 너무 소중한 사람
I LOVE YOU I PROMISE YOU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당신은 내겐 너무 특별한 사람
YOU KNOW THAT I LOVE YOU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그대와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좋은건 없어 세상에 비친
밝은 햇살 그 보다도
당신만을 영원히 사랑하겠다고
약속해 내 맘 속에
언제나 항상 그대가 가득해
눈부신 햇살이
간지럽혀 두 눈을 떴을 때
곤히 잠든 그대 입술에
몰래 살짝 입 맞출께
마치 어린 아이의 모습을
지켜 보는 듯 해 모든 걸 줘도
아깝지가 않아서 난 행복해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당신은 내겐 너무 소중한 사람
I LOVE YOU I PROMISE YOU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당신은 내겐 너무 특별한 사람
YOU KNOW THAT I LOVE YOU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