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울었네 가사 노래듣기,가요무대 임영웅 노래모음

나는 몰랐네 나는 몰랐네  저달이 날 속일줄  나는 울었네 나는 울었네  나루터 언덕에서 

나는 속았네 나는 속았네  무정한 봄바람에  달도 기울고 별도 기울고  강물도 흘러 갔오 

 

 

 

나는 몰랐네 나는 몰랐네
저달이 날 속일줄
나는 울었네 나는 울었네
나루터 언덕에서
손목을 잡고 다시 오마던
그 님은 소식없고 나만 홀로
이슬에 젖어 달빛에 젖어
밤새도록 나는 울었네


나는 속았네 나는 속았네
무정한 봄바람에
달도 기울고 별도 기울고
강물도 흘러 갔오
가슴에 안겨 흐느껴 울던
그 님은 간곳없고 나만 홀로
이밤을 새워 울어 보련다
쓸쓸한 밤 야속한 님아

 

반응형